힐량 증가 적용이 제대로 안 되는거 같아서 못 써먹었음
원래 계산대로라면 바로 풀피가 됐어야 했는데 피가 거의 안 오르더라 리플 돌려봐도 이상해서 하여간 버림
스알칩 제대로 쓰는건 페퍼칩뿐인듯
나머지라고 해봐야 얼물버그때 바바로사칩 가끔 네메에 힐다칩 끼우는 딱 그런정도
진짜 다른건 쓸데가 전혀 없음 그래도 언젠가 쓸데 있을거같아서 모든 스알칩 풀돌만렙 목표로 육성중임

경험치재료 아님
힐량 증가 적용이 제대로 안 되는거 같아서 못 써먹었음
원래 계산대로라면 바로 풀피가 됐어야 했는데 피가 거의 안 오르더라 리플 돌려봐도 이상해서 하여간 버림
스알칩 제대로 쓰는건 페퍼칩뿐인듯
나머지라고 해봐야 얼물버그때 바바로사칩 가끔 네메에 힐다칩 끼우는 딱 그런정도
진짜 다른건 쓸데가 전혀 없음 그래도 언젠가 쓸데 있을거같아서 모든 스알칩 풀돌만렙 목표로 육성중임

경험치재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