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근데 이제 존나 예전부터 시작한 ㅋㅋㅋ

지금 누른 템 이거 작년 9월 꺼임 ㅇㅇ...



국경일반 8분 15상 스펙컷만 맞추고 컨텐츠는 일퀘도 하는둥 마는둥 한 계정이라 gs 무기돌파는 참고하지 말고

대신 이벤트나 출석 보상들은 정말 꾸준히 참여했어서 루1 펜1 뽑고도 다음 캐 명함 정도는 널널하게 모인 상태임


둘다 1천장 1반천으로 50%로 얻었음

확실한건 반천에서 좆되면 억장 무너진다는거임

무소과금은 무조건 천장까지 모으고 확실하게 뽑아라...



근데 이렇게 무기 해둔거 보고 무과금이 마냥 쉽다고 생각하면 안됨

루비 -> 펜리르 에서 존나 숨만 쉬면서 살았음 이거를 본캐로 키운다면 상상도 못할 일이지

루비랑 펜리르랑 몇달 차이지? 기간 보면 거의 반년? ;;

하여튼 하고싶은 말은


무과금? 문제 없음 ㅇㅇ 쟤 서프스케일링 전에도 루1새1제0 으로 일퀘 잘만 하고 다녔음 컨텐츠는 물론 버스 받았고

이벤트랑 출석만 잘 해도 재화 잘 모이니까 꾸준히 게임하는 게 중요함


대신 더 악착같이 멀리 보고 참아야 하고 뽑을 픽업은 1돌이 최대라고 생각하면 됨


만약 자기가 월정액, 패스, 혜자팩 조금 정도까지 챙기는 정도다?

주속성 픽업 3돌을 해버리거나 보조속성, 이능캐 저돌파 이런거까지도 할 수 있다고 보면 됨

(이거는 란1애0에 사앨 저돌파까지 갖고있는 길드원 부캐한테 물어봐서 참고했음)


어쨌든 꾸준히 겜하고 존버 빡세게 하는게 중요함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