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가 이너스 지휘관으로 부임하지 않았다면 린이 갔었을까?
그렇게 되면 피오나가 미러시티 아이돌이 되었을지도???
만약에 린이 이너스 지휘관이였다면 이너스는 어떻게 되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