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냥 사키 평꾹(일루전) 쿨타임이랑 피증 쿨타임이랑 같이 돈다고 생각하면 됨??

아니면 그냥 사키로 교체 할때마다 평꾹 한번씩 지속적으로 쳐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