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리그 1돌 사키 1돌 이카 명함 쓰고있음(앨리스 픽업놓쳐서... 이번 복각도 이카 뽑으니 재화동나서...)

근데 프리그랑 클라가 편입되잖아?

그럼 어케 덱을 발전시키는게 좋음? 클라도 서포터라는데...

일단 둘다 풀돌박을 마일은 있음. 풀돌기준 뭐가 더 @사엘에 좋음?

아니면 사키 편입 존버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