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가 제일 적응이 힘들엇슴...
붕괴 퍼니싱 하던 사람이다보니
무적회피도 아니고 심지어 극한 회피 판정도 모르겠어서
초반에 많이 뒤졌었음...
프리그 아니었으면 키보드 박살내버렸을듯
사랑해 프리그!!!!!
회피가 제일 적응이 힘들엇슴...
붕괴 퍼니싱 하던 사람이다보니
무적회피도 아니고 심지어 극한 회피 판정도 모르겠어서
초반에 많이 뒤졌었음...
프리그 아니었으면 키보드 박살내버렸을듯
사랑해 프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