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가 제일 적응이 힘들엇슴...

붕괴 퍼니싱 하던 사람이다보니

무적회피도 아니고 심지어 극한 회피 판정도 모르겠어서

초반에 많이 뒤졌었음...

프리그 아니었으면 키보드 박살내버렸을듯

사랑해 프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