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삭제 수정 이능덱 어떤거같음? ㅇㅇ (122.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31 작성일 2023-04-27 01:46:02 https://arca.live/b/tower/74984418 2.5때 클라6돌해주고 린6돌 피오나 3돌정도 해줄수잇을거같은데피오나한테 새2크2 린한테 린4 클라한텐 하바라4 할거같음이렇게 할빠엔 그냥 딴 속성할까... 이능낭만해보고싶은데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lueRose 2023-04-27 01:48:23 시퀀스에서 신임 펼쳐보기▼ ㅇㅇ (122.43) 2023-04-27 01:49:01 삭제 수정 평소에는? 어차피 기원 심연 이런대는 깔개니까 혼자 내실할떄 소탕몹 잡는정도면되는데 ㅠㅠ 펼쳐보기▼ BlueRose 2023-04-27 01:52:00 https://arca.live/b/tower/74971381 타 속성하고 딜 차이는 조금 나겠지만 못쓸정돈 아님 펼쳐보기▼ ㅇㅇ (122.43) 2023-04-27 01:53:07 삭제 수정 ㄳㄳ 펼쳐보기▼ 나비 2023-04-27 01:54:09 클피린 250인거보면 괜찮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펜시피 딜싸이클 보니까 완전히 다르게 굴리네. ㅇㅇ 2023.04.27 146 0 피오나 칩시발 [4] Mizu 2023.04.27 232 0 18000돌이면 1돌은 할줄 알았는데 [5] ㅇㅇ 2023.04.27 178 0 개쩌는 비틱이... [7] 뒤졌다씨불 2023.04.27 154 2 소과금 저점 유저들은 가치보존 잘 되는 것 같으면 개추 [4] 펄 2023.04.27 256 4 애란린 쓰는데 [8] 례롸 2023.04.27 173 0 이피엘 대충 굴려본 소감 [1] 이게겜이냐 2023.04.27 297 5 공식 소식 피오나 pv shorts [2] 고래팝 2023.04.27 168 3 근데 이능 캐릭도 그냥 딜러임? [6] 탱구 2023.04.27 194 0 이런거 뭐라고 하더라 [3] 3535 2023.04.27 100 0 늒네 애란피쓰는데 애나벨라 칩셋 뭐쓸지 알려줘 [4] akasia 2023.04.27 175 0 모니터 절전모드 안되는거땜에 삼성기사 불러서 멘보갈앗는데 안고쳐짐 [2] Noire 2023.04.27 111 0 피오나 2픽뚫나서 걍 명함만땃음 [1] 뱡카 2023.04.27 151 0 돌거북 애 왤케 아픔? [1] ㅇㅇ 2023.04.27 73 0 집에만 있고싶네 [2] 네브 2023.04.27 52 0 질문 클피린 이능덱 할건데 불덱 장비 써도 됨? [2] ㅇㅇ 2023.04.27 274 0 정보/공략 시퀀스용 린 피오나+@ 조합 [8] BlueRose 2023.04.27 1115 15 오늘 낚시하기 좋음 [3] 3535 2023.04.27 104 0 야호 페이백 [1] 복뚝분 2023.04.27 99 0 이능공명 물어볼거잇느데 [2] ㅇㅇ (122.43) 2023.04.27 171 0 무리해서 칩명함땄다 [4] 사쿠라맘 2023.04.27 193 2 나 언제부터 부모님이 된거지? [11] 먀마냐 2023.04.27 208 0 은혜 라코피 한다치면 칩은 어떻게 되지? [2] 무능 2023.04.27 159 0 이능덱 어떤거같음? [5] ㅇㅇ (122.43) 2023.04.27 331 0 질문 피오나 뽑 질문드립니닷 [7] 뉴비의인생 2023.04.27 171 0 시리우스 없으면 번덱 조합 어케 짬? [3] 오러나라 2023.04.27 230 0 님들이면 어떤거 선택함? [12] flosio 2023.04.27 205 0 왜 문상은 폰으로밖에 안되나 [1] HanJo 2023.04.27 75 0 클라칩 명함이면 이피앨에 쓸 필요 없나? 고기먹고싶다 2023.04.27 72 0 시발 하나도모르겠다 [3] 티안 2023.04.27 188 0 질문 늅 피오나 질문이 있어요 [3] flosio 2023.04.27 148 0 월정액 패스충은 피오나 명함임 1돌임? [1] ㅇㅇ 2023.04.27 298 0 뭐함 [3] 물복숭아 2023.04.27 100 1 츠바사 쎄구나 [8] Ael 2023.04.27 291 5 앨리스 스킨 궁금한게 있는데 [7] ㅇㅇ 2023.04.27 163 0 피오나 보면볼수록 어질어질하네 [5] 이게겜이냐 2023.04.27 410 0 하얗게 하얗게 [8] 사기리 2023.04.27 142 0 근데 이 콘 귀엽네 [8] 능리 2023.04.27 103 0 여러 사이클 글 보면서 든 내 생각 능리 2023.04.27 106 0 좀 바빠서 뜸해지니까 하얘지네 [8] 3535 2023.04.27 149 0 근데 이능덱은 장비뭐낌 [4] 고기먹고싶다 2023.04.27 295 0 이카 추가스킬 쿨2초 거슬리는데 뭘로 땜빵함 [2] 고기먹고싶다 2023.04.27 114 0 중섭 픽업순서 이거맞음? [4] 빵탑 2023.04.27 350 0 NEURON ACTIVATION [7] 병신 2023.04.27 184 0 애나 탄증발버그때문에 걍머 하기가싫네 [2] cantwingg 2023.04.27 21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7 02: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