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때 클라6돌해주고 린6돌 피오나 3돌정도 해줄수잇을거같은데


피오나한테 새2크2 린한테 린4 클라한텐 하바라4 할거같음


이렇게 할빠엔 그냥 딴 속성할까... 이능낭만해보고싶은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