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또 족버그가 생겼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4]
3535
ㅇㅇ
레일라멜
능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피오나 5돌에서 참은 나 칭찬해
[7]
314
0
스팀컨트롤러에 매크로 설정 없나
[1]
677
0
린은 이미 허벌고기구멍인데
[5]
140
-1
정보/공략
피오나 명함 4셋 / 하바라 4셋 돌파 별 스텟 비교
[5]
1533
14
어지러워 죽겠다
[4]
62
0
깡계 심심치않게 보이네
[2]
106
1
피오나랑 레플리카톡 하면서 뭔가 이상함을 느낌
[2]
108
0
펜리르 오토핫키?매크로?딜차이어느정도야?
[4]
159
0
갤스쿠폰받은게2이잇냐
[6]
106
0
벌써 연합스택 75네
51
0
기존 린 풀돌풀칩인 사람들은 피오나 걸러도 됨
[7]
536
2
이겜 망함?
[6]
208
0
린 6돌 명함칩 vs 피오나 6돌 명함칩 차이 얼마나 남?
[8]
237
0
40뽑만 더하면 사쿠란데 달리냐
[2]
79
0
사키6돌있고 피오나1돌할라햇는데
[1]
164
0
클라명함이면 이능덱 어케굴림?
[1]
212
0
내 서프는 쓸데없이 높아졌다고 생각함
[2]
118
0
ㅅ1발 강제 사펜린 존버해야함
[2]
244
0
명함칩 만렙이랑 풀칩 만렙 차이가 2배 차이에 가깝네
[7]
171
0
개척자랑 셜리랑 누가 공임
[1]
90
0
딜 또 내려갔어
[10]
224
0
글섭은 이득되는 버그가 많네
[6]
172
0
똥글
[4]
88
0
또 족버그가 생겼구나
[4]
196
0
그농농이 탑이고 피오나가 바텀임
[6]
147
0
피오나 풀돌 명함칩했다
[5]
235
1
정보/공략
피오나 은혜관련 실험한 내용 정리
[12]
1122
16
린6돌이면 피오나 몇돌까지 커버됨?
[2]
344
0
니들 그거 아냐
[4]
176
1
피오나 1돌 명함칩햇음
[2]
230
1
몰라 3.0 때까직 존버의 존버야
[3]
96
0
기원팟 있으려나
[4]
96
1
얘 어디서봤나요ㅠㅠ
[5]
142
0
시펜피 쓰면서 느낀건데
[9]
271
0
이앨피 피오나 qte 비중 줄이는 게 좋나?
[2]
212
0
질문
이앨피에서 피오나칩이랑 이카칩 누가낌?
[1]
202
0
클라칩 상시 오면 칩마일리지로 클라칩이나 풀돌해야겠다
[7]
156
0
질문
피오나칩 궁금한게 있는데
[2]
155
0
이앨피 사이클 언제정리되냐
[4]
279
0
이제보니 200뽑해야 코스튬주는거네
[1]
199
0
피오나 풀돌하고 하바라칩 쓰고있었는데
[2]
303
0
이거 모션 왤캐 어색하지 ㅋㅋ
[6]
188
0
아 피오나 그냥 거를까 고민되네
[7]
472
0
개인 메모용
[13]
288
0
피오라 모션 이거 진짜 이능맞는거냐 ㅋㅋ
[7]
359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