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시로
이년은 바디슈트+후드숏자켓+트윈테일+고양이라는 돌아버린 조합으로 벨라 나오기 전까지 네메랑 쌍두로 환탑 팬아트를 끌올한 미친년임. 지금봐도 이년만큼 디자인 GOAT가 드물다고 생각한다
이년은 구식캐 주제에 모션도 쩌는데, 꼬리 존나 살랑살랑거리면서 스탠딩 모션 전환하면 마따끄를 취하면서 바디라인을 과시하는 [PERORO CHINACAT]을 시전하는 발칙하기 짝이 없는 년이다

하지만 이런 GOAT에게도 단점이 있으니, 바로 저 눈깔이다. 얼굴만 안보면 지금 모델링도 존나 이쁘지만 얼굴만 보면 조금 식어버린다. 초기캐릭터라 호타가 잘 못만든건지, 아니면 살짝 까칠한 상의 일러스트랑 대조한 의도된 모델링인지는 모르겠지만 눈깔에 영혼이 없어서 보고있으면 묘하다. 뭔가 좀 미간이 넓어보이는것도 있다
안그래도 컷신에서 벨라캐들이랑 같이 늘어놓으면 척자 모델링 좀 없어보이는데 언제 한번 초기캐 모델링 싹 고쳐서 초기의 GOAT를 잊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