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로 애들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해보면서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찾아야 하는데
어른들이 시키는 거만 하면서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억지로 넌 무조건 이렇게 될거야 식으로
어른들에게 취급 받는 인형이 되어버리는 것 같아
내일도 의미로 보면 어린이들을 위한 날이지만 솔직히 어른들이 더 좋아하고 있는 날로 인식되고 있지 않을까


그치만 내일 아무것도 안해도 되니까 너무 좋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