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는 생각이 많아서 썼다 지웠다 계속 반복하게 되는데


결국 한 문장으로 압축하면 운영이 그냥 영혼 없는 공무원 마인드라고밖에 안 느껴진다


운영 신경 끄면 게임 자체는 할 만한 것도 같은데 쉽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