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질문 이게임 지금 시작해도 좋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75 작성일 2023-05-13 04:15:0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tower/76211160 오픈때 조금 하다가 접었는데 그냥 하던거로 다시 시작해도 상관없음? 아님 리세계로 환생이 나음?그리고 다른 게임(원신 블아 붕괴 같은거)에 비해 과금은 심한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고래팝 2023-05-13 04:17:07 오히려 지금하는게 오픈 때보다 더 나음 월드레벨 패치도 들어와서 난이도 조정 가능해졌기 때문에 필드에서 스펙요구량이 현저히 떨어졌고 신캐는 1돌만해도 웬만하면 밥값해서 버스기사가 목표인 거 아니면 충분히 즐길 수 있음 니가 버스기사 욕심이 있거나 딜미터기 신경 많이 쓰는 거 아니면 완전 좋음 펼쳐보기▼ 고래팝 2023-05-13 04:18:57 갠적으론 원하는 속성 정해서 리세계가 낫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Miksya 2023-05-13 04:18:58 딜욕심있으면 과금 심한편이고 아니면 명함만 따고 버스타기 ㄱㄱ 펼쳐보기▼ Noire 2023-05-13 04:20:50 어차피 필수컨텐츠는 다 버스타면되서 이게꼬우면 돈꽤드는데 그럭저럭타협하면서 해야함 그래야 돈 딴겜보다 덜쓰면서함 펼쳐보기▼ 멘헤라JK 2023-05-13 04:30:49 과금은 타겜에 얼마나 부었는지 그걸 알아야 말해줄수 있는데 일단 찍먹해봐 북괴만 지금은 안하고 나머진 나도 다하는 게임들인데 메인은 현재 환탑임 펼쳐보기▼ 모래 2023-05-13 04:33:27 과금은 자기욕심따라감 펼쳐보기▼ ㅇㅇ (211.104) 2023-05-13 07:18:08 삭제 수정 과금할거면 그냥 계정 사서 하는게 ㅇ 펼쳐보기▼ ㅇㅇ (222.236) 2023-05-14 07:13:28 삭제 수정 *수정됨 상시 풀돌이나 한정 1돌할거면 월간보급이랑 패키지만 사도되는데 한정풀돌풀칩하려면 최소 200~300은 현질해야할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날개 안주는 이유 [4] ㅇㅇ 2023.05.13 123 0 아 2700 못찍겠는데 복뚝분 2023.05.13 72 0 필드맵 레벨이 낮아지니까 파티플에서 버스기사 욕심 없으면 ㄹㅇ로 [16] 고래팝 2023.05.13 239 0 질문 아까 세계 레벨 질문한 복귀 유저임 [4] Esetki 2023.05.13 154 0 중섭은 루벨 나오면 번덱 누가빠지냐 [3] 고기먹고싶다 2023.05.13 225 0 연합 보스칩조각 이거 드랍율 따로 있음? [4] 고기먹고싶다 2023.05.13 97 0 타이탄 장비 개념이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5] 퍼니싱그레이레이븐 2023.05.13 131 0 생각해보니 얼덱은 스킬 위주 메타였는데 [10] ㅇㅇ 2023.05.13 239 0 질문 복귀 유저 질문 있다 [6] Esetki 2023.05.13 175 0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비 ssr 뽑기 선택권 질문 [1] 진시 2023.05.13 205 0 음....유란 모션 보니까 으음.... [4] 쇼우란쥬 2023.05.13 321 0 환영이랑 시퀀스 보상 주마다주는거임? [1] 교츄교츄 2023.05.13 82 0 이제 얼음만 올리면 된다 [5] 바보비행신 2023.05.13 151 1 라2새2 풀돌칩이 쎌까 루벨 명함4칩이 쎌까 [2] ㅇㅇ 2023.05.13 138 0 원신 찍먹하다가 [22] Esetki 2023.05.13 761 20 무기 하나에 칩셋 잡탕으로 끼고 있는데 하바라 명합 4셋으로 바꿀까? [4] 매실음료 2023.05.13 127 0 유란 빵댕이가 내일부터라서 다행이군 [1] 쇼우란쥬 2023.05.13 159 2 내가 이겼다 [10] 후발대 2023.05.13 105 3 뉴비 500층깸 [8] ㅇㅇ 2023.05.13 152 4 환탑 월드렙 조정이 잘 된거였구나 [6] ㅇㅇ 2023.05.13 304 0 피오나 특성도 열고 장비 돌파도 했는데 [6] 병신 2023.05.13 163 0 보라상자 쿨탐 은근 짧은가본데 [3] 빵탑 2023.05.13 123 0 이건또 머고.. [4] 랑린이 2023.05.13 111 1 질문 이게임 지금 시작해도 좋음? [8] ㅇㅇ 2023.05.13 275 0 왜오늘 연합은 [16] 첨이야 2023.05.13 139 0 정보/공략 구주 해태 비이클 재료 [3] ㅇㅇ 2023.05.13 479 3 이너스의 파도 ㅇㅇ (220.81) 2023.05.13 86 0 연합 매칭에서 뉴비 만날때마다 즐겁다 [3] BlueRose 2023.05.13 127 1 아 실수로 아스페리아 일퀘받앗네 [5] 빵탑 2023.05.13 119 0 겨우 하루 매환노했는데 [6] 물복숭아 2023.05.13 162 0 큰일이다 [5] 오나홀 2023.05.13 103 2 유란 개쩔어 [6] React 2023.05.13 317 2 해태 만들어왔다 [12] ㅇㅇ 2023.05.13 133 1 이번 업뎃 민심테스트 [6] 핑챙은정의다 2023.05.13 226 -13 이거 어케먹어? [4] akasia 2023.05.13 136 1 은혜 ㄹㅇ 해보고싶었는데 [1] BlueRose 2023.05.13 153 0 유란 나오면 진짜 SF무협겜 느껴지겠다 [1] ㅇㅇ 2023.05.13 123 0 질문 복귀하자마자 천장치고 지랄났네 [7] 아내 2023.05.13 182 0 정보/공략 뉴비용 미세팁)sr무기 선택상자 받으면 [1] 핑챙은정의다 2023.05.13 569 8 농농이 재밌게 하는법 [4] 오나홀 2023.05.13 505 8 갤펌) 유란 움짤 [53] 고래팝 2023.05.13 947 27 이너스는 진짜 전설이야 [11] 후렌지 2023.05.13 528 10 물리 파티공명 추가로 또 연전연승하시는 분 [4] 핑챙은정의다 2023.05.13 522 9 유란 નુલુગ ストス丨弖 今今 廿丨廿丨フ丨 [6] 빵탑 2023.05.13 646 11 역시 난 레플리카 파야 ㅋㅋ [5] 고래팝 2023.05.13 13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5-13 05: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