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캡쳐도구 꺼내느라 늦어서 란 우산딜 -2m 해주셈. 135m쯤 됨)

애나 6돌 애나칩 명함

란 6돌 란풀칩

린 6돌 린칩 명함


아래

애나 6돌 코발트칩 명함

란 6돌 란풀칩

린 6돌 린칩 명함


개빡딜아니고 사이클에 크게 빈부분만 없게 쳤음

명합칩 기준 애나칩=코발칩(1~2%차이)

몇번 더 쳐보니 크리 잘 터지면 애나칩이 5%정도 더 나오긴 하더라

근데 평균적으로 코발칩이 운용이 ㅈㄴ 편함

애나칩은 연속대쉬 5번밖에 안되는데 코발칩은 빈틈없이 갈기면 14번, 조금 채워가면서 하면 18번까지 연속으로 가능해서 개편함

애나 탄 던진다고 회피 못쓰는 상황이 없어서 좋은듯?


류란애가 회피 횟수가 문제던데

피오나가 불덱엔 애매해서 거르고 류화 기다리는 사람은 상시 코발칩 들고

류란애 류화칩, 란칩, 코발칩 들면 회피횟수 문제 좀 해결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