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ㄹㅇ 유란 글 모아서 어디 베라만 보내도 hver 추천 123 비추천 0 댓글 48 조회수 4569 작성일 2023-05-14 07:11:16 수정일 2023-05-14 13:00:30 https://arca.live/b/tower/76292994 필드몹 레벨 조절 기능도 업데이트됐고뉴비 3명쯤은 생기지 않을까 추천! 12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8] 고래팝 2023-05-14 07:13:36 가즈아~ 펼쳐보기▼ 오나홀 2023-05-14 07:14:20 꿈이 너무 작은거 아니야 펼쳐보기▼ 국 2023-05-14 07:14:46 React 2023-05-14 07:14:58 ㅇㅇ 2023-05-14 07:16:40 추천 펼쳐보기▼ 포마 2023-05-14 07:29:07 3돌 이뿌덩 윾시 얼음컬러 펼쳐보기▼ 사불착 2023-05-14 07:32:13 ㅇㅇ 2023-05-14 07:53:28 똥글만 추천을 눌러줘서 베라를 갈 수가 없다네요 수구 펼쳐보기▼ ㅇㅇ 2023-05-14 08:35:57 이팩트 졸 잼써 보인다 펼쳐보기▼ 그래서말이야 2023-05-14 08:36:57 다른 겜 같노 펼쳐보기▼ 성승헌 2023-05-14 08:38:25 오 간지나농 펼쳐보기▼ 라이언게임즈 2023-05-14 08:39:14 겜 초반이랑 비교하면 거의 환골탈태수준이네 펼쳐보기▼ 왕미소 2023-05-14 08:39:54 베라보내고 3명이면 너무 스케일이 좆만한거아닐까 펼쳐보기▼ cLoe 2023-05-14 08:42:37 *수정됨 3명이여도 살아남을 수 있는 아쎼이라면 좋을지도 월드 레벨 있어서 이제 필드에서 누구 눈치안보고 솔플이 가능한 거 빼면 남는게... 커마인가? 펼쳐보기▼ 레야몬르 2023-05-14 08:53:06 재미있어보여서 개추 펼쳐보기▼ 엘리시아 2023-05-14 08:58:11 블소같아 펼쳐보기▼ Crown 2023-05-14 09:06:46 와 시발 머냐 개꼴리네 펼쳐보기▼ 눈팅만하려고했는데 2023-05-14 09:08:07 다 인게임 화면이구만 펼쳐보기▼ 발탄 2023-05-14 09:12:22 오 재밌어보이는데? 펼쳐보기▼ swon 2023-05-14 09:13:29 2999명 똥맛보고 폐사함 펼쳐보기▼ 사수 2023-05-14 09:14:56 와 아스하게생김 펼쳐보기▼ 댕루아 2023-05-14 09:19:23 이걸쓰고있네 2023-05-14 09:23:04 와 뻥댕이 펼쳐보기▼ 새텍스트문서 2023-05-14 09:28:30 1.0때 했었는데, 캐릭이 그 때랑 다르게 타격감이 좋아졌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5-14 09:30:04 물리임? 펼쳐보기▼ hver 2023-05-14 09:31:23 얼음임 펼쳐보기▼ ㅇㅇ 2023-05-14 09:31:57 ddㅇㅇ 2023-05-14 09:34:29 와 타격감 좋아보이는데 함 해볼까 얘 얻기 쉬움?? 타격감좀 있음?? 펼쳐보기▼ hver 2023-05-14 09:36:01 평범하게 가챠고 아마도 2개월 뒤 출시 관심 있으면 2개월 뒤 광고 또 할테니 그때 오거나 지금 준비하거나? 펼쳐보기▼ ddㅇㅇ 2023-05-14 09:36:34 일퀘하면 사료조금씩이라도 줌??일퀘 얼마나 걸림? 펼쳐보기▼ hver 2023-05-14 09:38:24 일퀘는 운에따라 3초~4분쯤 걸림 주간컨텐츠나 월간컨텐츠도 다양한데 주간은 3분내외, 월간은 5분~15분쯤? 메인은 오픈월드 맵구경이고 솔직히 일퀘자체 사료는 짠데 접속 이벤트로 자주뿌림 펼쳐보기▼ ddㅇㅇ 2023-05-14 09:38:50 깔러간다 답변고마워 펼쳐보기▼ hver 2023-05-14 09:40:24 *수정됨 서버는 뱅기스 이것만 알아두고 나머지는 모를때마다 아무나 잡고 물어보면 됨 펼쳐보기▼ ddㅇㅇ 2023-05-14 09:40:50 서버스가뭔데.. 서버말하는거? 펼쳐보기▼ hver 2023-05-14 09:41:31 서버 맞음 오타남 뱅기스 말고 다른곳 잘못골랐다간 근첩서버 가서 혼자서 놀수도 있음 펼쳐보기▼ ddㅇㅇ 2023-05-14 09:41:43 ㅇㅋ기억해둘게 펼쳐보기▼ 먹다남은사이다 2023-05-14 09:45:12 머임? 지금 시작하면 뽑기 가능함? 펼쳐보기▼ hver 2023-05-14 09:46:48 지금 당장 픽업은 아니고 2개월 뒤 픽업 예상중, 접속만해도 가챠티켓 주는 이벤트 하고있으니 일찍와도 문제없음 펼쳐보기▼ 먹다남은사이다 2023-05-14 10:06:19 *수정됨 겜 재밌어보인다 펼쳐보기▼ 라무네이드 2023-05-14 09:51:56 오 존나재밌어보여 펼쳐보기▼ 용족애호가 2023-05-14 10:49:32 타격감 무쳤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5-14 11:06:12 복귀마렵네 펼쳐보기▼ 나른한새벽 2023-05-14 11:14:02 유란은 블소의 유란밖에 모르겠어 펼쳐보기▼ Bearman 2023-05-14 11:15:12 이리야 2023-05-14 11:25:00 개꼴리고 멋있네 펼쳐보기▼ HEFE 2023-05-14 12:24:17 오... 배민라이더 얻고 접었는데 다시 찍먹 해볼까 펼쳐보기▼ 시우쇠 2023-05-14 12:43:52 타격감 하나는 ㄹㅇ 복귀각 씨게 잡는데 이거 펼쳐보기▼ 돌솥밥 2023-05-14 15:48:34 우와 ㄹㅇ 역대급 캐릭터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곧 100레벨이네 [2] ㅇㅇ 2023.05.14 146 0 신캐랑 칩셋 나오는거 보면 알다가도 모르겠네 [6] ㅇㅇ 2023.05.14 165 0 유란 무슨조합이좋음? [3] 댕루아 2023.05.14 394 0 유란 무기 feat.개척자 [4] 쇼우란쥬 2023.05.14 218 1 유란 생존쫌 애매해보이네 [4] ㅇㅇ 2023.05.14 197 0 질문 이너스에 큐브 총 몇개임? [4] 아루지도농 2023.05.14 82 0 콘줘 [2] 물복숭아 2023.05.14 75 0 일러 역대급 [11] ㅇㅇ 2023.05.14 994 14 정보/공략 중) 유란 무기 돌파 및 칩셋 [12] 쇼우란쥬 2023.05.14 1728 7 요거 공이 주위에서 잘안보이는데 보통 어디서찾음?? [11] 탱구 2023.05.14 128 0 버스마렵다 [2] 물복숭아 2023.05.14 91 0 후방주의)코코리터가 갈때 내는 소리.mp4 [7] 3535 2023.05.14 297 -8 추천좀 [10] 야한옆집여자 2023.05.14 107 0 재밌는 것을 보여주지 [4] 아라반 2023.05.14 113 0 질문 뉴비 해보려고 하는데 리세계 필수겜임? [9] 장래희망꿀통단 2023.05.14 337 0 이 아카콘 넘 귀여움 [8] 오나홀 2023.05.14 125 0 게임 최적화 어떰 [9] ㅇㅇ 2023.05.14 307 0 이 친구가 번개였음? [2] 뱡카 2023.05.14 204 0 그러고보니 유란 스킬보면 [5] cLoe 2023.05.14 210 0 아니, 씹....유란 무기 추가 성능 설명 너무 길어 ㅋㅋㅋㅋㅋㅋㅋ [7] 쇼우란쥬 2023.05.14 408 1 아 타이탄 돌파속성은 계승되는게 아니구나 [1] 눈양고햄 2023.05.14 252 0 내 남은백돌 단 3개 [4] 물복숭아 2023.05.14 100 0 유란 무싯네 [4] 오나홀 2023.05.14 211 1 ㄹㅇ 유란 글 모아서 어디 베라만 보내도 [48] hver 2023.05.14 4569 123 유란 3돌 [14] ㅇㅇ 2023.05.14 741 15 내가 밧는데 [1] ㅇㅇ 2023.05.14 97 0 결국 기본장비가좋아야 타이탄이좋다구나 [2] 남기지마 2023.05.14 141 0 물리다음 솓성은 무ㅜ야 [2] 오나홀 2023.05.14 110 0 유출/찌라시 미미 스킬 [6] ㅇㅇ 2023.05.14 651 2 그래도 사키 무기까진 써보게 해주네 ㅋㅋㅋㅋㅋ [2] 쇼우란쥬 2023.05.14 182 1 옆집 초절정 미녀라 생각되면 개추 [6] 쇄석 2023.05.14 138 -5 아, 빨리 메일 보내 호타!!!! [5] 쇼우란쥬 2023.05.14 138 1 찌라시대로면 유란칩은 전용칩이네 ㅋㅋ [3] 고래팝 2023.05.14 235 0 퇴근좀 시켜줘 [3] 네브 2023.05.14 40 0 질문 부탄광이랑 붉은조개껍데기 [3] ㅇㅇ (222.236) 2023.05.14 576 0 유출/찌라시 유란 폼 스킬 [9] ㅇㅇ 2023.05.14 531 4 유란 돌파 옵션만 보면 스택쌓기/소모형 메인 딜러인 느낌인데 쇼우란쥬 2023.05.14 118 0 질문 피오나 스킬 어떻게 쓰는거야? [9] 비파괴검사 2023.05.14 338 0 딸내미 비포애프터 [18] cLoe 2023.05.14 135 0 정보/공략 타이탄 장비에 대한 고찰 [7] 나비 2023.05.14 1131 5 똥덩어리가 쌓여만간다 [4] 빵탑 2023.05.14 81 0 유출/찌라시 유란 칩 스킬 [4] ㅇㅇ 2023.05.14 434 2 화산 1시간반걸렸네 [1] 빵탑 2023.05.14 54 0 유출/찌라시 유란돌파 [4] ㅇㅇ 2023.05.14 322 1 소심발언) 타오판 굿즈는 뭔가 탐이 안남 [7] ㅇㅇ 2023.05.14 498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5-14 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