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터 타보고 아무래도 승차감이라던지 이속이라던지.. 뭔가 가오리보다 별로다 싶어서 촬영 후 프레임 비교 실험을 해봤다.
1. 속도
워프게이트-대해 탄 직후 승차 및 W직진만 해서 비교함.
벽에 닿을때까지를 비교해봤음
유암 구역 메세지 뜨는걸로 확실하게 알 수 있듯이 가오리가 더 빠름
가오리 승
2. 좌/우 기동
이번엔 A와 D만 눌러서 운행
가오리는 누르는 즉시 방향 이동이 가능하고
드리프터는 기본 비이클처럼 살짝 전진 후 이동하는 기동성을 지녔음
ㅅㅂ 어쩐지 드리프터 타고 물고기떼 코인 먹을려는데 뒤지게 안먹어지더라.
가오리 승
3. 수직 하강 기동
이건 화면을 가장 아래로 내린 후 W를 눌러 하강하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리프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오리 승
4. 드리프터의 통통 승차감
이건 그냥 번외편으로 물 위에서의 승차감을 찍어봄
조오오온나게 통통거림을 볼 수 있다.
결론
1. 성능, 이펙트, 승차감 가오리가 압승
2. 드리프터는 2인승이 가능하지만 평범쓰 그 잡채
3. 씨발 내 백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