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 좆같이안잡히는건 그냥 사람이 없으니까 그렇다치는데
매칭편의성이 진짜씨발
매칭 자주끊겨서 다시 눌러줘야함 이거 1분인가?
근데 그건 잠수,닷지문제도 있고 있을 수 있음
근데 매칭 다시잡을때
같은 포지션으로 매칭하거나
전처럼 포지션 미리 정해두고 매칭가게하면되지
게임 초기랑 다르게 그냥 4강공으로 대충패면 되는데
왜 있던거 버리고 시대를 역행해서 안잡히는 매칭 다시잡을때마다 포지션 직접 설정해줘야함?
2인이상 팀매칭은 더빡침.
이거 2 3인파티는 파티원이 다 정해야 매칭돌릴 수 있는데
심지어 이건 1포지션으로 2강공 1강인 1은혜 오버하면 매칭 시작도안됨
심지어씨발 파티원 3강공이여서 강공 > 강인으로 교체하려고 해도
강인 누르면 바뀌는게 아니고 강공을 취소하고 강인을 다시 눌러줘야함
당연히 이뿐만이아님
혼자서 매칭돌리다가 캔슬되고, 알트누르고 커서만들어서 매칭버블 눌러서, 바로참가하기 취소누르고, 포지션선택하면 모집공고랑 같이 팀만들어지면서 동시에 매칭시작되는데
이거 모집탭에 올라가면서 자동으로 자갑으로 안만들어지는데, 이거 자갑으로 내가 직접 만들려고 해도
^매칭중이라서사용할수없습니다^당해서 자갑파티만들려면 매칭취소하고 다시 자갑파티로하던가
아니면 채팅창열면 보이지도않는 팀신청 일일히 다 받아줘야함
사람없어서 매칭안되는거는 이제 좆같지도않음
매칭편의성이 진짜 너무씨발이라서 매일 활력만빼고 게임끄려고만해도 존나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