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수 이슈로 서버 유지할지말지를 호따 내부에서 상의하게 될거같은데

그리될경우 글섭이랑 합쳐주겠지...? 설마 그대로 날려버리는건 아니겟지...?

뱅드림 한섭 샷다내리는거보고 불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