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한 보고 유입된 복커임
피오나 단일계로 환생해서 베라 미는 중임
지금까지 170뽑 모앗움
과금은 월정액 + 싼패스 정도만 하는데
링한 뽑고 어캐해야할지 고민대
당장 난임까지는 꼭 뽑고싶은데
유란까지 240 천장 치고 나면 재화가 안될거같음...
유란을 그냥 넘기고
링피+@로 하다가 링피난 할까?
아님 걍 유란도 뽑아야하나
일단 본인 큰그림은
혼자 놀때 얼음덱하고
할배들이랑 소풍가면 힐루덱할고임

링한 보고 유입된 복커임
피오나 단일계로 환생해서 베라 미는 중임
지금까지 170뽑 모앗움
과금은 월정액 + 싼패스 정도만 하는데
링한 뽑고 어캐해야할지 고민대
당장 난임까지는 꼭 뽑고싶은데
유란까지 240 천장 치고 나면 재화가 안될거같음...
유란을 그냥 넘기고
링피+@로 하다가 링피난 할까?
아님 걍 유란도 뽑아야하나
일단 본인 큰그림은
혼자 놀때 얼음덱하고
할배들이랑 소풍가면 힐루덱할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