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받으려는데 압축중 1/4 남은상황에서 계속 그대로길래 이래저래방법을 찾아봄.


1.사본 만들기 


해보니까 사본이 안만들어짐. 만드는중 뜨고 10시간뒤 보니 그대로임 씨발.만드는중이라며 씨발 진짜 만들어오네 모드를개새끼


그런데 더 찾아보니 이제 사본으로 다운로드 안댄다매? 씨발


2. 중요문서에 내가만든 파일하나 올리고 공유받을거 중요로 체크한뒤 동시 다운받기.


지금도 돌리는중인데 압축률 1/4 에서 멈춰있음.


이것도 한 10시간뒤에 보고 오도록 해보면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