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dm3 부터 추가된 기능이었구만
그러면 beta 받아서 쓰면 돼?
https://github.com/darkconsole/dse-display-model/wiki/Release-Notes:-Beta-5
이거?
어쩐지
dm3 부터 추가된 기능이었구만
그러면 beta 받아서 쓰면 돼?
https://github.com/darkconsole/dse-display-model/wiki/Release-Notes:-Beta-5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