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리우스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9776명 알림수신 1245명 @Vtuber_Valerica 엘더스크롤 / 스타필드 / 폴아웃 등 베데스다 게임의 MOD만을 다루는 채널, 공지 꼭 읽기 필수 삭제 수정 디핏 로딩 긴거는 해결 방법이 없을까 ㅇㅇ (222.1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40 작성일 2020-06-13 08:47:43 https://arca.live/b/tullius/5113694 슬프다 정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12.153) 2020-06-13 08:48:39 삭제 수정 콘솔키 펼쳐보기▼ ㅇㅇ 2020-06-13 08:49:59 콘솔키 눌러서 스크립트 연산 빠르게 진행시키던가 애니메이션이 너무 많아서 목록 처리 도중 길어지거나 다른 스크립트 처리에 의해서 자체 실행이 밀릴 때도 있으니까 다른 요인들을 줄이는게 방법임 펼쳐보기▼ ㅇㅇ 2020-06-13 08:50:17 모션도 별로 없고 스크립트 쓰는 다른 모드 사용도 없으면 콘솔키 안눌러도 바로바로 되는 편임 펼쳐보기▼ ㅇㅇ (222.101) 2020-06-13 08:50:51 삭제 수정 2.0 디핏으로 바꾸니까 빨라졌다는 글을 본 것도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스샷 🔬피드백 📜로어 🔍스림정보 🔍폴정보 ❓️질문 ⚠️크래쉬로그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근디 메인퀘스트 사이드퀘스트 다시 깨긴 귀찮은데 [1] xkreo 2020.06.13 32 0 오크 종족이 사실 오리엔탈리즘 아니냐 [3] 해골밣아사망 2020.06.13 55 0 바보다이얼로그 탈모어노예 얘네 왜 디핏 발동이 안됨... [2] ㅇㅇ (119.18) 2020.06.13 136 0 트루노드팩에서 포고관이 노란수염이란 해적 잡으면 1000원 준다는데 ㅇㅇ (61.77) 2020.06.13 87 0 ❓️질문 ㄱㄴ? [2] boreh 2020.06.13 15 -2 띤상3.0 알보어랑 몇몇 옷벗고댕기는 애들있는데 바슬 잘못돌린거임? [9] ㅇㅇ (125.177) 2020.06.13 38 0 오랜만에 맛보는 양키센스 [8] 토도키 2020.06.13 56 0 요새 머 할만한 게임 없나 [9] ㅁㄴㅇ (121.168) 2020.06.13 40 0 ❓️질문 면상림 질문 [8] srkoer 2020.06.13 28 0 ❓️질문 나나폴팩 평범한 여자얼굴론 못함? [4] ㅇㅇ (221.145) 2020.06.13 42 0 툴붕이들 보자마자 쥬지가 벌떡벌떡 하는 [5] 물고기림 2020.06.13 73 7 엘더6 섹렙 막히면 어케댈까 [2] ㅇㅇ (125.183) 2020.06.13 32 0 엘프가 꼴리는게 아니라 그냥 이쁜게 좋은거 아니냐? [1] Hartmann 2020.06.13 30 1 뭐 더 더함할거없나 [1] ㅇㅇ (112.153) 2020.06.13 37 0 현상금 25셉팀 붙었다 [10] 병-신 2020.06.13 167 0 OldSSS + 코난 수치 , 스냅드래곤 수치 [8] 해골밣아사망 2020.06.13 84 0 의상들 보면 물리 들어간거 많던데 [4] Re-Drop (218.239) 2020.06.13 73 0 엘프는 왜 꼴릴까 [5] 툴갤고닉 2020.06.13 34 0 한화 19연패 보려고 스까겜 껐는데 다시 켜야되잖아 [3] ㅇㅇ (49.174) 2020.06.13 19 0 스크린샷(건전) 아니 개뿜었네 ㅋㅋ 툴붕쿤 리디아 뭐하는거야 ㅇㅇ 2020.06.13 59 0 나도 이제 le백보진 다시볼수 있는거야? 여고생응딩이 2020.06.13 296 0 스크린샷(건전) OLDSSS에 Anko ENB 수치 박아봄 [2] 해골밣아사망 2020.06.13 87 1 성녀 기사 컨셉 꿀잼이네 ㅋㅋ [4] ㅇㅇ (175.115) 2020.06.13 350 0 디핏 로딩 긴거는 해결 방법이 없을까 [4] ㅇㅇ (222.116) 2020.06.13 40 0 LE ENB 중 피부질감 제일 좋은게 뭐임? [5] 해골밣아사망 2020.06.13 87 0 윈터선 몰락발 효과중에 이게머야 [4] ㅇㅇ (112.153) 2020.06.13 170 0 초반에 볼트에서 나오면 갑옷세트주는데 ㅇㅇ (223.62) 2020.06.13 22 0 띤상림 3.0 글 삭제됨? [3] ㅇㅇ (112.185) 2020.06.13 23 0 주먹 무기 모드 가지신분 잇으심?? ㅇㅇ (219.249) 2020.06.13 36 0 디피트로 동료 전시할려면 어케 해야함??? [3] Re-Drop (218.239) 2020.06.13 278 0 면상림 3.0은 항상 전투할 때 CTD 터지네 [1] ㅂㅂ (1.253) 2020.06.13 46 0 스크린샷(건전) 0.427 LE 피부질감Oldsss 간단 찍먹 [3] 해골밣아사망 2020.06.13 76 1 면상림 관계 깨는 선택지는 뭐임? [1] ㅇㅇ (121.145) 2020.06.13 25 0 스크린샷(건전) LE 피부질감 테스트 [1] ㅇㅇ 2020.06.13 702 0 콜베가 3트째 존포르테 2020.06.13 26 0 마슈헤어가 있었나 [2] 앙게섬 (220.122) 2020.06.13 100 0 3대밖에 안맞았는데 팔골절됨 [2] ㅇㅇ (223.62) 2020.06.13 56 0 동료 hdt,smp장비 끼면 사라지는문제는 해결불가인걸까 [4] ㅅㅇ (115.22) 2020.06.13 101 0 역 컨셉 ㅍㅌㅊ? ㅇㅇ (122.44) 2020.06.13 32 0 원래 롸이배쉬 필수임? [3] Re-Drop (218.239) 2020.06.13 205 0 스크린샷(건전) 오또케 오또케 [24] Tlqkf 2020.06.13 137 25 집사 정할수있는게 지은집만됨? [1] ㅇㅇ (121.145) 2020.06.13 72 0 오거나이저에 모드가 안뜨는건 뭐야? [12] ㅇㅇ (118.45) 2020.06.13 31 0 러버즈랩 후타쥬지 밀가루 텍스처 호완되면 좋겠다 [2] 흑삼 2020.06.13 585 0 마법은 컨트롤러 진동이 너무 약하다... ㅇㅇ (219.249) 2020.06.13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6-13 09: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