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꾸고 면상림 처음 해보는데 본체에서 소리가 안난다 ㅋㅋㅋ


컴 바꾸기전에는 개인구축모드로 돌렸는데


그때는 스카이림 켜놓기만해도 쿨러 미친듯이 돌아가서 소음 개 심했었음


오죽하면 스카이림할때 소리를 잘 못들을 정도라서 헤드셋 끼고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