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퀘2 쓰던 뉴비 암캐타락해서 이제 허리도 흔들고

다리도 움직이고 싶어서 큰맘먹고 풀트하려고

신카 봉인해제 했는데...


1.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 구매

(오퀘2는 서브로 두거나 중고판매)


2. 밸브 인덱스 풀킷 구매

(오퀘2 위와 마찬가지)


3. 매물하나도 없어 주문도 안되는

베이스스테이션 과 트래커 존버후 오퀘2 혼종풀트


진짜 전부 고민중인데

전부 장단점 있는거 아는데 ㅠㅠ

가용가능 금액은 대략 130 정도걸랑....


뭐가 제일 현명한걸까 일단 풀트 빨리 하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