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돌아다니는건 아무 문제 없는데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튜토리얼 보려 하면 게임이 꺼짐.
원래부터 아는 사람 3~4명이랑 사람 없는 곳에서 만나서 노는게 내가 할 수 있는 플레이인듯.
인연을 늘릴 방법이 없다....
역사 돌아다니는건 아무 문제 없는데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튜토리얼 보려 하면 게임이 꺼짐.
원래부터 아는 사람 3~4명이랑 사람 없는 곳에서 만나서 노는게 내가 할 수 있는 플레이인듯.
인연을 늘릴 방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