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리가 짧은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다른 캐릭터들은 다 자연스럽게 움직이거든?


근데 그루스만 ㅈㄴ 포즈가 어색함


상트+폰트래킹 허리에 붙여서 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제로투를 춘다고 하면 다른 애들은 제자리에 서서 멀쩡하게 잘 됨


근데 그루스는 자꾸 발을 좌우로 움직임... ㄹㅇ 그루스 빼고 모든 캐가 다 잘됨 키조절 해도 마찬가지임


허리 스트레칭 한다고 상체 좌우로 비틀면 다른 애들은 가만히 서서 상체만 잘 꺾이는데 그루스는 또 발을 움직임


이런 거는 아바타에서 어떤 걸 수정해야 되는 거야? 강의같은 거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