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희왕 채널
8923 subscribers
마듀 일적팩 등장 / 8월 9일 휘석듀 발매
전체글 개념글
Recent Recently visited channel
    Recently visited channel
      Number Title
      Writer Date created Views Like
      Notice 아카라이브 모바일 앱 이용 안내(iOS/Android)
      13469670  
      Notice 완장 호출기(2022-03-31 업데이트)
      43429  
      Notice 유입하는 뉴비와 복커들을 위한 Q&A (2022.07.29 업데이트)
      58589  
      Notice 유희왕 채널 규정 최신판(2022.08.12업데이트)
      70365  
      Notice 마스터 듀얼 유입들 처음에 뭐할지 알려줌
      5912  
      Notice 현재 대회 개최 현황
      3776  
      Notice 마듀/오프 유저를 위한 강의/정보글 모음집
      3394  
      Notice 덱 강의대회 개최를 선언한다!
      962  
      Notice 27일 마듀 대회 준비 중
      105  
      Unlock hidden notices(6Amount) 
      3155 듀링 듀링에는 하리파 없음? [5]
      74 0
      3154 듀링 오늘도 듀얼링크스를 켠다 [1]
      40 0
      3153 듀링 보석 존나 비싸네 [1]
      45 -1
      3152 듀링 이건 꿈일거야 [4]
      54 0
      3151 듀링 캐릭 복각이벤트가 제일 그지 같네 [3]
      37 0
      3150 듀링 거기까지다! [1]
      47 2
      3149 듀링 리트라이 이벤트 진행중 [1]
      40 1
      3148 듀링 . [1]
      49 0
      3147 듀링 버스터 블레이더는 너프 왜 안먹냐 [10]
      121 1
      3146 듀링 육화 덱 해볼까나 [4]
      63 0
      3145 듀링 킹덤 마무리
      34 1
      3144 듀링 빨리 듀링 탭으로 도망쳐라 [2]
      75 0
      3143 듀링 매크로 쓰는 거 암묵적으로 다 씀? [2]
      69 0
      3142 듀링 리오 디게 많이 보이네
      53 1
      3141 듀링 충혹마 스트가 나오지만 반사이익이 없어 [3]
      121 0
      3140 듀링 시블까소령크 다 살아계실때 대체 어떤겜을 했던걸까
      24 0
      3139 듀링 문장테마는 듀링 암흑시대의 안티메타였다 [7]
      112 0
      3138 듀링 개또라이야!!!!!!! [3]
      68 -1
      3137 듀링 게이트 소환 듀얼리스트 레벨 높을수록 카드 좋은거 나옴? [3]
      43 0
      3136 듀링 근데 얘는 왜 UR일까 [6]
      148 1
      3135 듀링 10뽑 함 [7]
      105 2
      3134 듀링 챈 의견 받아본다 [11]
      114 0
      3133 듀링 가이저 ㄹㅇ 7싱 용병으로 너무 좋고 ㅋㅋ
      48 0
      3132 듀링 얼탱이가 없네 ㅋㅋ
      45 0
      3131 듀링 혜안덱이 진짜 묘수풀이하는 느낌이야 [2]
      80 0
      3130 듀링 시발 12시 파괴검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 0
      3129 듀링 대체 상대는 무슨 덱인걸까...
      44 0
      3128 듀링 킹덤 엑스트라스킬 전면개방
      43 0
      3127 듀링 트레이드에 필요한 ur 보석 어떻게 얻음? [1]
      38 -1
      3126 듀링 추가 더빙이나 오역 수정은 조금씩 해주면 좋을텐데 [6]
      51 0
      3125 듀링 쟤 이거 왜 가지고있음?ㅋㅋㅋㅋㅋ
      86 4
      3124 듀링 함정 몬스터 이거 버그임? [4]
      84 0
      3123 듀링 뭔 패작하는 새끼들밖에 없냐ㅅㅂ
      71 1
      3122 듀링 해금 못하는 캐릭도 있음? [2]
      65 0
      3121 듀링 더빙이랑 번역 개판이네... [7]
      123 0
      3120 듀링 듀링의 시무르그 이새낀 대체 할줄 아는게 뭐냐
      35 0
      3119 듀링 ㄷ부터 티어까지 전부 구사가능한 내가 자랑스럽다
      37 0
      3118 듀링 거 혹시 소속이 어디십니까? [7]
      129 3
      3117 듀링 나와라! 암드 드래곤 LV10! [1]
      61 0
      3116 듀링 융합전사 최하늘 공지 떴다
      64 0
      3115 듀링 사실 핵이란 것도 듀얼링크스에서 온거거든요 [4]
      95 0
      3114 듀링 소울 오브 스테추 안 뜬다는 글 있길래 찾아봄 [1]
      82 2
      3113 듀링 듀링에서 풀릴만한 패트랩 뭐있을까 [15]
      169 0
      3112 듀링 트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다는데 [8]
      86 1
      3111 듀링 킹덤도 졸업해버렸네
      51 0
      전체글 개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