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4계층 5계층 남았는데, 진짜 미치도록 하기 싫다;;;


진짜로 TV퍼즐 만들어 놨는데 유저들이 지루하다고 안 하니까 강제로 시키려고 만들어놓은 티가 팍팍 나는 이벤트임

ㅅㅂ 재미가 없으면 짧기라도 하던가..... 계층 하나 도는데 5~10분씩 걸리는데, 그런걸 한 계층에 5~7개씩 쳐넣고 또 그런 계층을 5개 만들어 놓으니 이게 대체 무슨 고행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