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공동 왜케 재밌음? 아침에 잠깐 돌리고 나왔는데 진짜 게임 됐구나 전에 스펙낮아서 니네베 못깨니까 제로공동 tv했는데 씹노잼이었는데 진짜 재밌게 바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