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663명 알림수신 1006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이블린은 최소 미야비 바로아래급으로 나와야함 부부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386 작성일 2024-12-19 01:17:07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4127635 성능척도가 미야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알렉사 2024-12-19 01:17:29 일개 경호원나부랭이가 잘쪼이기만하면됐지 먼 성능이야 펼쳐보기▼ 부부지 2024-12-19 01:18:08 뭘 쪼인다는거죠? 펼쳐보기▼ 알렉사 2024-12-19 01:19:22 보지요 펼쳐보기▼ 부부지 2024-12-19 01:21:03 저도 잘 쪼여요 펼쳐보기▼ 알렉사 2024-12-19 01:21:12 ㅇㅇ 2024-12-19 01:17:38 계수 나온거 보면 걍 제인도급 비슷하게 나올듯 펼쳐보기▼ ㅇㅇ 2024-12-19 01:17:43 이블린이 미야비 성능 뛰어넘으면 붕스 되는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4-12-19 01:18:11 붕스도 음항경류 반년은갔다 게이야 펼쳐보기▼ 브리타 2024-12-19 01:18:15 못해도 제인일거같은ㄷ니ㅣ 펼쳐보기▼ 흑운묘 2024-12-19 01:19:12 챈럼들이 계수만보면 지금은 체급이 엘렌제인급이라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4-12-19 01:19:23 불제인이노 펼쳐보기▼ crazyyyy 2024-12-19 01:19:54 제인이랑 비슷할듯 펼쳐보기▼ 폼폼 2024-12-19 01:24:19 적어도 제인보다 더 좋게 나올수밖에 없음 한번 인플레 올라간이상 펼쳐보기▼ 폼폼 2024-12-19 01:24:42 v4쯤가면 계수 올라가있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요 천장의 문제 [3] ㅇㅇ 2024.12.19 85 0 근데 이번 데이트 해보니 [7] 불로소득 2024.12.19 302 1 주간보스 보상 상자 바뀐거암? 파이리꼬부기치코리타 2024.12.19 129 0 아니 싯팔 님들 상시300뽑 선택 다시 못해요? [1] Djdjrididj 2024.12.19 158 0 이겜 뭔가 불편하던데 그게 뭔지 깨달음 [1] 오렌지 2024.12.19 87 0 잔류신호 어디다씀??? [4] 오리고기 2024.12.19 235 0 먀비가 다른 가차껨으로 치면 페스캐 수준인가 [6] ㅇㅇ 2024.12.19 200 0 근데 미야비 1돌하면 온필드 지분이 어찌되는거임? [5] ㅇㅇ 2024.12.19 357 0 미야비×야나기 쓰는법 [4] Seth_Lowell 2024.12.19 433 1 미야비 육성 끗 디스크만 캐면 되겠다 도둑 2024.12.19 77 0 남들은 60만쓰고 머리색 바뀌는데 [2] dssw 2024.12.19 138 0 크아악 5번 정향 관통 줬단말이다 갤주는세나 2024.12.19 133 0 적당히 굴러가고 적당히 저점도 높고 생각보다 가성비인 파티 [1] 하늘날개바람 2024.12.19 288 0 근데 미야비 5번에 관통,6번에 이상장악주면 [1] 챠배 2024.12.19 421 0 이번 제로공동 만족도 어떰 [14] 부부지 2024.12.19 212 0 으흐흐 [2] 12A3 2024.12.19 139 0 복귀해서 반천 쳐보니 11호를 주는구먼 도수체 2024.12.19 79 0 아니 이게 뭐야 시발ㅋㅋㅋㅋㅋ [11] kyaong 2024.12.19 251 0 젤 먼저 뽑은것도 있지만 엘렌 젤 많이 써서 [1] 랑아리 2024.12.19 101 0 픽뚫이나서 슬펐어... 세상만사다귀찮다 2024.12.19 71 0 얘네 픽업캐 찍어내는 수준이 진짜 너무 좋음 [4] 뇸뇸쫍쫍 2024.12.19 196 1 현재 과금 할인 최고는 구글기프트 10% [3] ㅇㅇ 2024.12.19 450 0 미야비랑 야나기랑 오또케 쓰고있음? [19] 귀여워요시미 2024.12.19 265 0 이블린은 최소 미야비 바로아래급으로 나와야함 [14] 부부지 2024.12.19 386 0 야나기 좆고수아니면 걍 일반캐 쓰듯이 서야함 dssw 2024.12.19 111 0 미야비 풀돌 찍은 애덜아 [1] 와사비아이스크림 2024.12.19 174 0 연이은 정상화에 대가리 깨지겠네 ㅋㅋㅋㅋ [2] 스즈메짱 2024.12.19 272 3 공월 지르고 미야비 전무 뽑아줌 랑아리 2024.12.19 50 0 살짝 하루마사 키씹힘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고 조금 있는듯 [2] 출혈의왕 2024.12.19 146 0 미야비 디스크는 다들 머낌 [12] mapleland 2024.12.19 252 0 Zㅑ지 발~견 Seth_Lowell 2024.12.19 153 0 젠존제 pc결제하면 할인 적용되나용? [1] 1루수가누구야 2024.12.19 475 0 이상축척치는 뭐에 영향받음? mapleland 2024.12.19 72 0 와 이제 파티원들 궁 다 쓸 수 있음? [3] 니야메 2024.12.19 115 0 앞으로 나올 딜러는 기준이 미야비가 될듯 [1] 부부지 2024.12.19 126 0 미야비 5스택 발도하고 모션 중에 교대해도 되나 [1] 멧곰 2024.12.19 188 0 미야비 족간지네 thilka 2024.12.19 182 0 미야비는 알겠는데 야나기는 아직도 모르겠음 [13] emanon 2024.12.19 238 0 질❓문 계정초기화 방법 있나요...? [8] Owoe 2024.12.19 4236 0 근대 업데이트하고 렉 겁나 걸리지 않음? [11] 출혈의왕 2024.12.19 206 0 미야비 명전 [4] 미국인 2024.12.19 193 0 미야비 2돌까지 200뽑 남았다.. [4] Djdjrididj 2024.12.19 237 0 미야비 = 도파민 중독 덩어리 [4] 부부지 2024.12.19 168 0 미야비 스킬쓰니까 프레임 감당 안되네 ㅋㅋ [3] 카멜리아호두푸리나레츠고 2024.12.19 345 0 하루마사 유황석 되게 잘받아먹겠네 [7] Qingque 2024.12.19 3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2-19 01: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