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2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이번 강습도 6별로 만족해야지 출혈의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0 작성일 2025-02-07 11:41:50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298778 요즘 왜이리 젠존제 도파민이 부족한거 같지 나만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1972 2025-02-07 11:45:39 픽업 넘어가기 직전이라 그럼 이벤트도 다먹고 스토리도 없고 가챠도 없어서 정상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잡담 실비 썬더랑 신규디스크랑 4셋 밸류 차이 얼마나 날까? [7] 출혈의왕 2025.02.07 694 0 이블린으로 3별땃다 [4] 마카타차파 2025.02.07 174 0 미야비로도 안되는건가 [6] rabbitsfoot 2025.02.07 245 0 뉴비면 일단 캐릭풀 넓히는게 맞겠지? [1] 제발비틱 2025.02.07 107 0 이블린짤 올리지마라 ㅇㅇ 2025.02.07 247 0 진짜 디스크 확률 의심 해봐야함 ㅇㅇ 2025.02.07 67 0 뭔가 스토리 진지빨아줬음 좋겠음 [11] 네코미야_마나 2025.02.07 157 0 얼속피 종결 디스크 먹은듯? [6] soldog 2025.02.07 173 0 ⚠️스토리/스포 카메라 이벤트 뭔가 찡하네... [2] 붕붕 2025.02.07 186 0 근대 아스트라 딜 왤캐 약하냐 [9] 겜하기싫다 2025.02.07 256 0 첫 9별까지 이제 한 걸음 [5] 부릉부릉부르릉 2025.02.07 161 0 신호상점에서 [2] 빵상깨랑까랑 2025.02.07 216 0 미야봉 WIPEOUT은 볼때마다 예술이다 [3] 늑대와같은고독한사나이 2025.02.07 198 3 아스트라 이 요망한 년 crona 2025.02.07 86 0 질❓문 젠존제 처음해보는 맨땅 뉴비인데 [8] 갈비탕먹고싶어 2025.02.07 488 0 이벤트 실라 아빠 살아있었네ㅋㅋㅋ Darjeeling 2025.02.07 158 0 나 뭐키워야됨? [3] 방화영원툴 2025.02.07 115 0 근데 콜레다 인생이 레전드 아니냐 [1] ㅇㅇ 2025.02.07 161 0 복귀할까말까 생각중인대 이블린도 한정캐임? [4] 찌찌겜만함 2025.02.07 202 0 엘렌쨩은 참지않긔 [9] 엘렌조 2025.02.07 194 1 가상격전 15층 뭐임? [11] Gc 2025.02.07 349 0 드디어 끝냇다 [4] 곽평 2025.02.07 95 0 이번 강습도 6별로 만족해야지 [1] 출혈의왕 2025.02.07 100 0 강습전 진짜 미야비말고는 뭐접대랄게 없구나 [1] ㅇㅇ 2025.02.07 203 0 이블린 콜레다 사용감 괜찮은데? [7] ㅇㅇ 2025.02.07 479 0 구라안치고 자지 넣으면 짜부될듯... [2] ㅇㅇ 2025.02.07 233 3 젠존제는 엔진 재련효율 왜이렇게 똥임?? [1] dreamcacao23 2025.02.07 620 0 본인 이블린 전엔 픽업 무조건 들어가도 되는이유 [1] ㅇㅇ 2025.02.07 235 0 질❓문 엘카리(나 명함) 어떰? ㅇㅇ 2025.02.07 115 0 아스트라 헤어디자이너 어떤새끼냐 [5] 무라타히메코 2025.02.07 292 0 와 +5 ㅋㅋㅋ [10] 배비파 2025.02.07 252 11 와 요즘 ai 수준 미쳤구나 [10] 키요테 2025.02.07 389 3 1.6때 복각은 뭐일까 어어듕 2025.02.07 88 0 찢 as시급한거 [2] ㅇㅇ 2025.02.07 174 0 와 300뽑 채웠다 [2] 경류보1지핥 2025.02.07 176 0 살면서 념글 한 번도 못 가봤다..... [6] 초비 2025.02.07 136 0 혼돈팟은 강습전 버프 뭐골라야돼? [4] ㅇㅇ 2025.02.07 318 0 아스트라 뽑을거면 엔진도 뽑는게 좋나 [14] 응애뉴비 2025.02.07 265 0 별빛엔진 효과 발동하는법 이거맞아?? ㅇㅇ 2025.02.07 99 0 상시 선택 고민됨 [15] 배트는배신배신 2025.02.07 242 0 강습전 그냥 대충 3파티 키워서 [2] crona 2025.02.07 153 0 찢서 빌리한테 도넛 먹이니까 주우지발사대 됨 ㅋㅋ [2] redou 2025.02.07 203 0 근데 체력이랑 방어력은 안살리나? [7] ㅇㅇ 2025.02.07 181 0 뭔 이런 버그가 [1] CrossCannon 2025.02.07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