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660명 알림수신 1006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이게 주작이아니면 머임 77 추천 87 비추천 4 댓글 55 조회수 6304 작성일 2025-02-16 15:34:47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3204 다시봐도 주작같내 시발 추천! 87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55] 치킨피자 2025-02-16 15:35:54 ㅇㅇ 2025-02-16 15:36:26 갤주는세나 2025-02-16 15:36:30 미야비에서 평균회귀 하나 했더니 귀신같이 픽뚫 펼쳐보기▼ 77 2025-02-16 15:37:04 아예 저것도 픽뜷났으면 기록이라도 세우는건데 펼쳐보기▼ 갤주는세나 2025-02-16 15:37:05 이게 어떻게 75%확률이냐 ㅋㅋ 펼쳐보기▼ S11 2025-02-16 15:40:04 와...ㅠㅠ 펼쳐보기▼ 참매미 2025-02-16 15:40:24 쥐맨 2025-02-16 15:41:13 마달 2025-02-16 15:43:31 억지지휘관 2025-02-16 15:50:58 밀가루중독 2025-02-16 15:59:17 ㅇㅇ 2025-02-16 16:19:19 통계 확률 내린 범인이 여깄었네 펼쳐보기▼ 77 2025-02-16 16:38:56 닥치지못해 펼쳐보기▼ 방부 2025-02-16 16:22:04 하이볼 2025-02-16 16:23:22 펩시제로 2025-02-16 16:23:23 ㅈㄴ씨뻘겋ㄱㄴㅔ 펼쳐보기▼ 77 2025-02-16 16:39:20 씨빨 펼쳐보기▼ 헬린이애오 2025-02-16 16:28:40 와 진짜 개고수다 펼쳐보기▼ 쉐어 2025-02-16 16:37:21 캐릭터는 ㄹㅇ50퍼니깐 아 시발인데 전엔은 75퍼라 머리가 더 뜨거워지긴함 ㅈㄴ ㅈ같음 펼쳐보기▼ 77 2025-02-16 16:38:45 과장없이 진짜로 정신나갈뻔함 펼쳐보기▼ 바나나맛만두 2025-02-16 16:41:27 이거 더 빨간약은 찢은 자체확률도1%라서(원신0.6/붕스0.7%) 씨뻘건것도 존나 운나쁜거임ㅋㅋㅋㅋ 펼쳐보기▼ 77 2025-02-16 16:41:48 ㅋㅋㅋ 그만해다오 펼쳐보기▼ 로즈라비 2025-02-16 16:46:33 25%의 사나이 펼쳐보기▼ 별수호자한문철 2025-02-16 17:05:14 너 덕분에 다른 친구들이 픽뚫을 피할수 잇었던 거야 펼쳐보기▼ 별수호자한문철 2025-02-16 17:05:42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17:07:49 와 펼쳐보기▼ 비리비리 2025-02-16 17:16:01 누군가는 다 한번에 먹었겟지 펼쳐보기▼ 신하악 2025-02-16 17:22:13 전무 제발 노픽뚫로 바꿔줘 씨발 펼쳐보기▼ 까프카 2025-02-16 17:34:53 호도르 2025-02-16 18:12:30 겜 어케안접엇냐.. 펼쳐보기▼ 북극곰은오늘도 2025-02-16 18:31:06 ㅇㅇ 2025-02-16 20:29:29 대단한 놈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21:04:03 무기 픽뚫은 확률 25%인거 아니 펼쳐보기▼ beefsuki 2025-02-16 21:21:16 이건 말이안됄정돈데 펼쳐보기▼ 루테란 2025-02-16 22:02:11 Barooo 2025-02-16 22:05:23 크아악 펼쳐보기▼ Ephemerality 2025-02-16 22:53:18 전생에 나라 팔아먹음?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22:56:21 ㅇㅇ 2025-02-16 23:01:15 제발 접으라고 발로 계속 차도 계속 남아있네 펼쳐보기▼ Dd 2025-02-16 23:01:45 저게 정상이었으면 념글을 못감 펼쳐보기▼ 네코미야_마나 2025-02-16 23:29:46 감동 2025-02-17 00:07:17 이게 그건가 해고하면 부당해고로 신고할까봐 일부러 꼽줘서 지 발로 나가게 하려는.. 펼쳐보기▼ 반내림 2025-02-17 03:32:54 25%를 어캐 이렇게 잘 먹는거지 펼쳐보기▼ 가비코 2025-02-17 03:33:31 빵빵레후 펼쳐보기▼ 호돌 2025-02-17 03:59:03 넌 그냥 주작하자...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6:07:09 25퍼 진짜 아닌것같아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6:13:38 이건 인증샷 없이 말만 했으면 절대 안 믿었을 정도인데 ㄷㄷ 펼쳐보기▼ 콘서타 2025-02-17 07:39:01 ㅇㅇ 2025-02-17 08:39:10 제로 2025-02-17 08:57:25 한별 2025-02-17 09:59:26 덕분에 전엔 1뽑에 먹었다 고맙다 펼쳐보기▼ 시나몬군 2025-02-17 10:09:51 가나쪼꼬렛 2025-02-17 13:04:05 35 비틱쳤는데 갱차하죠 펼쳐보기▼ 고즈 2025-02-17 20:19:45 왜 혼자 주작함 ㅋㅋ 펼쳐보기▼ 소금들 2025-02-17 23:27:45 이새끼는 도대체 운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강습전 기믹이 있는지 모른거면 저번껀 어케한거지 [2] 베어맨 2025.02.16 114 0 질❓문 근데 이블린이 미야비한테 비빈다는게 [6] sbsknshwjs 2025.02.16 444 0 찓복각주기 어케덺,,? [4] ㅇㅇ 2025.02.16 209 0 내가 진짜 하루 겜 유기 할려 했는데 [2]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89 0 🏆대회/나눔 [라면] 짜계치 삼겹살 [23] 시아_ 2025.02.16 2592 38 미야앙.. [3] 바다표범 2025.02.16 113 0 나 1.0 유입 뉴비인데 [12]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222 0 낚시 폴가이즈 타워디펜스 뱀서 그림퍼즐 레이싱 [6] 쥐맨 2025.02.16 180 0 웅나웅나.. [11] 마달 2025.02.16 140 0 엘피스 항구에서 딸치고 싶다고 [5]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89 -1 질❓문 실버엔비 전엔 vs 이블린 전엔 뭐가 괜찮음?? [8] 쿠키즈 2025.02.16 1032 0 아오 쌀먹굴 [3] 호두닦이인형 2025.02.16 186 0 티폰 4만점 만들고싶었는데 [8] 갤주는세나 2025.02.16 178 0 과연 강습전 끝나기전까지 청의 육성이 가능할까 갤주는세나 2025.02.16 183 0 테섭/유출 펄크라 1.6.1.1 KR Trans Text [4] Hunter 2025.02.16 2141 0 강습 여기서 더 안깎인다 [10] 억지지휘관 2025.02.16 272 1 형사섹스팀 [5] 호요바위 2025.02.16 267 0 📺영상 하루마사 명전 강습전 티폰 63000 [3] robot 2025.02.16 485 4 있는거 없는거 다 박으면서 스작중 [1] 하네카와하스미 2025.02.16 156 0 미호요로 다시 돌아온 뉴비 [5] 겨뷰지 2025.02.16 335 0 찢붕이들에게 질문이 있다 [19] 금요일밤 2025.02.16 197 0 까미 입양했다!! [3] 검지박살남 2025.02.16 226 0 이게 주작이아니면 머임 [55] 77 2025.02.16 6304 83 솔직히 찢 보스 인플레 심하다는거 별로 [4] 덴덴덴 2025.02.16 371 2 찢 복커인데 미야비 때 일찍 안한거 후회중 [12] 잉걸불 2025.02.16 304 0 드디어 in 10퍼센트에 들었어 [7]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187 2 테섭/유출 수정1) 트리거 1.6.1.1 KR Trans Text [11] Hunter 2025.02.16 2698 0 확률 주작인거 확실함 [8] 치킨피자 2025.02.16 365 2 아스트라 벌써 피규어도 나왔네 [5] 바보개구리 2025.02.16 384 2 미야비 전용서폿 언제줌 [2] 계피떡 2025.02.16 189 0 질❓문 낚시이벤트같은거 맵에서 상자못먹은거 [2] 콜라버거 2025.02.16 238 0 사진 이벤 또 열어 주겠지 [2] 하이볼 2025.02.16 184 0 네코마타 포즈가 너무 커여워 [2]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09 0 유출잡담 뭐지 테섭유출 맨 위에 최신글 보니 oo 너프된건가? [6] skdrhsdhs 2025.02.16 580 0 누가 나 좀 정신 차리게 해줘 [9] qwertywowsans 2025.02.16 224 0 정말 가챠 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을거라 생각함? [21] 가나쪼꼬렛 2025.02.16 777 3 뭐 확실히 언니겜보다 많이 뿌리는 거 같음 [1] 덴덴덴 2025.02.16 200 0 이블린이 어려운거냐 마리오네트가 어려운거냐 [11] USisU 2025.02.16 386 0 이블린 배경화면은 뭔가 별로임 [8] 나하트 2025.02.16 368 0 제로공동에 이거는 안넣었으면 좋겠다 바르고건전한소환사99011101 2025.02.16 122 0 왜 우리겜은 이런거 없냐 [18] 마달 2025.02.16 389 0 청의가 너무꼴려요 [4] ㅇㅇ 2025.02.16 580 1 찢누비 강습 쌀먹과 점수깎는 재미를 알아버렸사와요 [7] 푸푸리나 2025.02.16 420 2 듀센 진동 됐다 안됐다 왜이러지 [5] 매장 2025.02.16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