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3이구 1.2~1.4까진 중하옵으로 잘 돌아갔었는데 1.5 시작되니 렉이 좀 심하게 걸리더라... 특히 비오는 맵... 원붕은 평소처럼 잘 돌아갔는데 찢만 이럼... ㅠㅠ 그래픽 최하로 낮추고해도 뚝뚝끊겨서 큰일이야... 이제 곧 컴도 못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