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5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유출잡담 실비랑 세스 궁합어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541 작성일 2025-02-17 00:19:28 수정일 2025-02-17 00:19:33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9519 쓸만한가 격파캐가 콜레다 엔비밖에 없는데, 세스+리나 전기엔진이 더 나을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기어다니는공포 2025-02-17 00:20:14 실드 주는거 빼면 굳이?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0:21:40 역시 글쿠나 펼쳐보기▼ 출혈의왕 2025-02-17 00:20:18 세스는 이상마 버프주는애라 안좋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0:21:48 실비는 이상마 진짜 아예 도움안되나 ㅋㅋ 펼쳐보기▼ 출혈의왕 2025-02-17 00:22:10 영향 거의 0일거라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0:22:44 끄아악 근데혹시 전기약점을 리나 세스 실비로가면 감전 꽤 자주터지면 유효가될수도있지않을까 ㄷㄷ 펼쳐보기▼ 출혈의왕 2025-02-17 00:23:56 실비를 이상마 세팅해야하는데 그럴거면 차라리 엔비를 쓸듯 펼쳐보기▼ 누리레느 2025-02-17 00:20:28 세스는 하나부터 열까지 이상서포터라 강공캐랑 안맞는디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0:22:10 그래도 전기약점에 전기속성인애들로만 꾸리면 이상마좀 도움될까싶었는데 펼쳐보기▼ 누리레느 2025-02-17 00:22:53 ㄴㄴ 펼쳐보기▼ edaebssd 2025-02-17 00:20:53 세스는 좀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0:22:15 ㅠㅠ 펼쳐보기▼ rea 2025-02-17 00:21:25 전기랑 머리색말고는 맞는게없엉 펼쳐보기▼ ㅇㅇ 2025-02-17 00:22:22 하지만 리나와 함께 전기약점을 노린다면?? 펼쳐보기▼ rea 2025-02-17 00:25:21 세스없이 두명 가도 똑같을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청의는 진짜 왜이렇게 꼴리지 [1] 코노에카나타 2025.02.17 348 1 버그좀 고쳐조 [1] 둥지 2025.02.17 98 0 유출잡담 실비도 니콜+아스트라 엔진 잘받아? [2] ㅇㅇ 2025.02.17 506 0 질❓문 뉴비 리세계 파티 질문 [2] 남누리 2025.02.17 134 0 니콜 빠지 모션 너무 조트긴 하네. [2] 엘프조아 2025.02.17 382 0 근데 진짜 이제 슬슬 갤스 입점 소식 나와야 되는데 불안하냐... ㅇㅇ 2025.02.17 95 0 월요일엔 이글부터 보고가라 [2] ㅇㅇ 2025.02.17 161 0 니들이 잘못알고 있는데 청의는 이쁘거나 귀여운게 아님 [11] tklmkl 2025.02.17 371 9 근데 당장 이격 엔비 나오면 격파 캐릭 누구랑 써야 되지 ??? [8] ㅇㅇ 2025.02.17 208 0 이번주 공방인가? [4] 행복해에 2025.02.17 213 0 아 찢은 언제 갤스 입점하냐 [4] 행복해에 2025.02.17 275 0 유출잡담 누가 1.6 전반배너이려나 [17] 공성추 2025.02.17 903 0 흠 청의 솔직히 이쁘진 않아 [7] 패파펀치 2025.02.17 297 -1 이블린 좀 어렵긴 한거같음 [8] 무거워보여요 2025.02.17 476 0 이카아 너무 편하다 [2] 생귤탱귤 2025.02.17 280 0 티폰 ㅈㄴ 빡센데 방법 없냐? [7] 엑윽날리지 2025.02.17 258 -1 세스가 아침마다 하는 루틴 [5] Yubibuster 2025.02.17 219 0 ⚠️스토리/스포 얘 뭐한거지 [3] 틀딱마스 2025.02.17 244 1 질❓문 님들아 이거 어케건너감? [4] 무라타히메코 2025.02.17 159 0 이런 누나가 라면 먹고 가라고 하면 어떡함? [1] ㅇㅇ 2025.02.17 200 0 질❓문 찢소년 청의를 들어갈까요 말까요 [7] 꾸이익꾸이익 2025.02.17 414 0 아무리 반천을 향해 가는거라지만 말이야? [13] 출혈의왕 2025.02.17 184 0 저번주 제로공동 돈다하고 안돌았네 [2] jakldfjlkasjf 2025.02.17 98 0 유출잡담 실비랑 세스 궁합어때? [15] ㅇㅇ 2025.02.17 541 0 공동 9단계 클리어 해왔워 Totoro 2025.02.17 79 0 어 이벤트 스테이지 나 상자 하나 못 먹었는데 [3] Ee라이슈바라 2025.02.17 155 0 제발 살려다오.......... [3] 난또찬양해야해 2025.02.17 188 0 미소녀한테 섹스 약속받았다 [2] ㅇㅇ 2025.02.17 221 0 미야비가 복수 다짐하는 부분 이해가 안댐 [3] ㅇㅇ 2025.02.17 182 0 이때까지 나온 캐릭중 이블린이 가장 조작 힘든듯 ㅋㅋㅋ [6] ㅇㅇ 2025.02.17 337 0 낚시이벤 스토리 끝났는데 [3] Dd 2025.02.17 185 0 챈 프사 ㅅㅂㅋㅋ [2] ㅇㅇ 2025.02.17 155 1 돈통 행동좀 할까 [3] 출혈의왕 2025.02.17 122 0 푸른지느러미참치씨발그만나와!!!!!!! [1] 무라타히메코 2025.02.17 203 0 테썹은 사실 개발진이 해야할거 게이머 열정페이 시키는거 아니냐? [1] ㅇㅇ 2025.02.17 159 0 미야비 무친캐릭 [5]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7 215 0 질❓문 제일 재밌었던 스토리 어디였음? [6] 냠냠 2025.02.17 134 0 청의 묭함인데 1돌 전무 어때보임? [12] 출혈의왕 2025.02.17 283 0 내가 이겼다 류웨이!! [5] 털박이 2025.02.17 170 0 메인스토리 작가보다 사이드 스토리 작가가 더 잘함 [4] dddq2w2 2025.02.17 184 0 ⚠️스토리/스포 이블린 보소 [4] 바우세지 2025.02.17 365 0 자원 없는게 제일 짜증나네 ㅇㅇ 2025.02.17 90 0 라이터 없는데 이블린 파티 어떻게 짜냐? [6] ㅇㅇ 2025.02.17 240 -1 이블린도 딸깍캐 맞는데 [4]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02.17 618 0 재미있는 상상을 해보자 ㅇㅇ 2025.02.17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7 00: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