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고문이네 개힘들어
구독자 56961명
알림수신 1008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엔비 디스크에 2000 배터리 녹이는 중인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41
작성일
댓글
[6]
타냐폰데그레챠프
턴제인플레두창스팸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턴제인플레두창스팸
podan2
턴제인플레두창스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픽업 가져가야할거 있나요
[15]
324
0
실비 걸렀으니 트리거도 거른다는 말은
[8]
400
-3
미야비 귀 꽉 움켜쥐고 도망 vs 주연 똥침놓기
[7]
268
0
새로생긴 그림자작전인지 뭐시기 이거
94
0
질❓문
버니스 질문
[2]
100
0
이거,,, 퍼먹는거였어,,?
[4]
247
0
와 어제 5일 변비 상태라고 글썼는데 방금 에테리얼 낳고옴
[6]
138
0
⚠️스토리/스포
1.7 스 토 리 내 놔!!!!!!!!!!!!!!!!!!!!!!!
[16]
389
0
독도 킥!
[8]
140
0
아
[2]
68
0
미호요는 빨리@@@오블로스소대 방부를@@출시해라@@@@
58
0
길가다 엉덩이 슬쩍 만져도
[4]
369
1
미야비 설정 좀 과한것같은거
[7]
410
0
미야비는 선택지 하나 더 준거지
[1]
116
0
이번에도 나의 안목을 믿어본다..트리거
[6]
285
0
배신다 하고 돌아왔는데 여전히 잼네
[6]
103
0
크 따흐흑
[2]
90
0
청의 딜러 사실 쌘거아닐까?
[5]
221
0
그림자 작전 이블린 뭔가
77
0
귀여운 캐릭터가 나왔다는데 어케 참음
[11]
260
6
강습전 6별하니까 확실히 체감이 다르더라
[5]
223
4
50에서 60될때 재화 엄청 먹네
[10]
171
0
근데 찢 중간에 전투 패치 있었음?
[14]
217
0
엔비 디스크에 2000 배터리 녹이는 중인데
[6]
241
0
이제 시작인데 집 가고 싶다
[6]
100
0
고양이 왤케 포동포동하냐
[12]
213
0
이거 상점 바로 가기하면 버그 있네
[3]
145
1
공동인데 새소리가 들리네
[3]
119
0
오... 효요랩 강습전 점수
[2]
114
0
질❓문
조합 둘중에 뭐가 더 나은것 같음?
[12]
197
0
트리거 디스크 딱다 쓸바엔 쇼크스타 캐는게 맞는 듯
[2]
346
0
실트에 몹몰이 되는 캐릭 넣으면 딱인데
[3]
145
0
라햄 진짜 딜러같음
[6]
209
0
난 주청 팟에 니콜 못쓰겠더라
[4]
221
0
찢은 잡몹도 쾌적하게 잡아주는 딜러가 은근 적은 느낌
[9]
222
0
🖼️짤
"쟤들... 너무 가깝지않아?"
[21]
7269
68
죽어 이 찢붕이들아 죽어!!!!!!!
[8]
172
1
벽겜이 벽람항로임?
[7]
237
1
캐릭 홍보 올리면 스킬칩 준다고?
[13]
176
1
버니스는 왜 벌써 복각임
[5]
248
0
솔직히 초반엔 찢 벽겜으로 느끼긴해씀
[5]
260
0
질❓문
이 게임 치확 소수점 반올림 해줌????
[12]
465
0
아니 엔비 이년 뭐냐
[4]
265
0
갓경 제인 좋은데?
[11]
283
5
난 한번도 찢을 벽겜이라 생각한적 없음
[8]
26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