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오프필드로 출시했지??

에테르딜러가 그로기강공인 주연뿐이라서

온필드강공이나 온필드이상 에테르딜러 원했는데

오프필드라서 되게 애매하네...


미야비나 야나기랑 쓰라는 것 같은데

몬가...몬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