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2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11호는 AbioIGenes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90 작성일 2025-09-10 15:01:03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47571191 라이터 아스트라 트리거 시드 오피 중 뭘 써야 정답일까추능 발동 조건이 동일 속성 동일 진영이던데라이터 시드 오피를 넣을려니그녕 트리거 아스트라가 좋아보이는건 기분탓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멍때리면 2025-09-10 15:02:41 명전에도 피증이 많은편이라 라이터보다 그게 더 좋은거 같네 펼쳐보기▼ AbioIGenesis 2025-09-10 15:03:11 이블린 전엔 준다 가정햇을때긴해 펼쳐보기▼ 멍때리면 2025-09-10 15:03:50 유황석에는 피증 없어 펼쳐보기▼ AbioIGenesis 2025-09-10 15:04:08 공격력 몰빵이구나 펼쳐보기▼ Lunadrop 2025-09-10 15:08:55 정작 강습전 불약점 폼페이가 전기 저항이라 트리거랑 쓰기 거시기함 펼쳐보기▼ 인산 2025-09-10 15:11:21 생각해보니까 11호가 제대로 못패도 라이터 피증 이빠이받은 오피가 패주지않을까 펼쳐보기▼ AbioIGenesis 2025-09-10 15:12:42 인산 2025-09-10 15:16:10 11호에 치확자벞없어서 불메탈이랑 추능에 속피증이 달려서 라이터 덜받아먹는데 오피는 그런게 없고 1돌에는 합연산가능한 속무있음 펼쳐보기▼ AbioIGenesis 2025-09-10 15:17:10 킹치만!! 11호 이블린 전무에 풀돌이면 속저무 50퍼던데!! 펼쳐보기▼ 인산 2025-09-10 15:20:00 풀돌당할때쯤이면 이미 이블린이라던가 불강공(명파) 한정캐가 새로나오지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 이벤트/미니게임 스토리도 전부 읽어? [8] henesys 2025.09.10 159 0 트리거 없으니까 뭔가 뭔가네 [3] unn8848 2025.09.10 273 0 ㅅㅂ 11호보다 찾았는데 [3] AbioIGenesis 2025.09.10 259 0 아 씨발 [6] 비처녀선언 2025.09.10 156 0 앨리스 디스크 점수 개처참하네.... [1] 갤주는세나 2025.09.10 227 0 모독자 따잇!! [4] 도다나라 2025.09.10 190 3 비비안만 있으면 된다 altmrhkdaud 2025.09.10 158 0 일일 미션 패치좀... 미짱세용 2025.09.10 137 0 압력부 얻으려면 메마른 도시 해야됨? [2] 핵서은랑 2025.09.10 735 0 주연 콘 글로벌 차단 개웃기네 ㅋㅋㅋㅋ [11] 이타가키카노에 2025.09.10 373 0 찢 나만 팅기나? [2] 능글 2025.09.10 119 0 요즘 유행하는 노래 GOAT [7] 허씨 2025.09.10 205 0 카페인 + 수면부족은 먼가 기부 ㄴ좋음 [3] 육회보빔밥 2025.09.10 156 0 왤케 버그가 많지.. 앙금류 2025.09.10 167 0 ⚠️스토리/스포 빅시드 한일에서만 빅시드였네 [6] voris 2025.09.10 376 0 불얼음 실비 나오면 겜 터질려나 인산 2025.09.10 131 0 귤복복 세팅할때 [1] 시카르가 2025.09.10 157 0 잘자.. [1] 떡김밥 2025.09.10 123 0 수동콤보 발동키 따로지정할수있음좋겟다 [1] nake 2025.09.10 252 0 ✏️창작 국bangboo [13] 키보토스_탄약고 2025.09.10 3685 39 쓰읍 이번 강습전은 맨땅으로는 한계인가 [3] 건전한마리 2025.09.10 179 0 시드 공격력이 5번 디스크에 따라 좀 컷이 다른가 [9] unn8848 2025.09.10 968 0 ✏️창작 [9월서코] CD03,04 서코부스 참가함 [12] 연람 2025.09.10 1693 15 11호는 [10] AbioIGenesis 2025.09.10 291 0 ⚠️스토리/스포 의외로 이거 오역이 아니네 [14] aaaddddsss 2025.09.10 443 -1 ⚠️스토리/스포 오피 예전엔 [4] ㅇㅇ 2025.09.10 230 0 아 미친놈인가 [2] ㅇㅇ 2025.09.10 190 1 걸리버 웅나야... 할일없는사나이 2025.09.10 136 0 겜안분 발언 : 오늘 배터리 안쓰고 겜 끔 [9] 하루1웅나 2025.09.10 160 0 시드 풀돌인데 모독자 킬을 못내겟네.. [7] 도다나라 2025.09.10 308 0 입찢어짐 [18] 네코미야_마나 2025.09.10 191 0 그래서 오피 누구랑 쓰는 놈임 [8] 츠키시로_미야비 2025.09.10 361 0 으아 조금만더.. 도다나라 2025.09.10 125 0 질❓문 뽑기 진로 [5] ytsytx 2025.09.10 202 0 뭐야 세상이 아작이 났네 [4] ㅇㅇ 2025.09.10 273 1 시드 2재 했는데 점수가 떨어짐ㅋㅋ [10] 여자친구가있을리가 2025.09.10 341 0 승리의 실비단 모여볼까? [12] 재송해요 2025.09.10 265 0 로프넷 레벨 35찍고 나온 늅비의 결론 [9] 종이컵튀김 2025.09.10 310 0 xx를 더 와바박 줘야함 [14] 치나츠 2025.09.10 192 2 실비 AS 예상해보기 투표 [5] aaaddddsss 2025.09.10 283 0 애드가드 이 미친새끼 [3] ㅇㅇ 2025.09.10 237 0 님들한테 시발색기야 라고 해도됨? [13] 악즉참 2025.09.10 190 0 질❓문 의현트리거+a에 뭐가 좋을까 [4] 보송보송 2025.09.10 343 0 ⚠️스토리/스포 얘네들 계급 체계가 어캐 흘러가는 거임? [9]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09.10 315 0 ⚠️스토리/스포 의외로 공식인 것 [4] ㅇㅇ 2025.09.10 3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9-10 1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