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오트 편한거 맞음 메커니즘상 가장 잘 맞음, 근데 시드랑 오피 버프 100% 못빨아 먹는것도 맞음
2. 실오트 조합 완벽한거 맞음 근데 강습전 버프 따라 시오트랑 실오트 점수 실오트가 근소 우위인 수준으로만 알고있음
3. 시실트 되는 것도 맞음
4. 시드가 오피까지 봤을 때 '버프와 메커니즘 모두 완벽한 파트너'가 없는 것도 맞음
5. 근데 시드 자체 체급이 좋은 것도 맞음(당장 크섭때 별별 강공 데리고 점수 찍은 것만 봐도 뭐...)
결론 : 어차피 강특 위주 강공 나오면 시드 떡상할 예정이니 그냥 쓰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