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일러까지 수정했고, 어차피 다음주 방송이니까, 이미 pv같은거는 다 완성되어 있어야해.

그냥 이거 최종본이라고 생각해라.



나는 그냥 반인호 쓸란다.

어차피 이드하리도 안뽑을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