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테섭/유출 이드하리 프리뷰 애니메이션 Warn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4319 작성일 2025-09-23 08:25:39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48669849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슨파클 2025-09-23 08:26:27 진짜 촉수 개꼴리네 펼쳐보기▼ 치즈저장통 2025-09-23 08:27:09 하.. 지금도 엘렌 안꺼내고 미야비만 쓰는데 뽑아야되나 진짜.. 펼쳐보기▼ beefsuki 2025-09-23 08:29:23 차지중에 공격맞춰서쓰면 패링판정있네 펼쳐보기▼ 미니멀리즘 2025-09-23 08:44:55 궁모션 너무 별론데.. 이대로 가나? 펼쳐보기▼ 츠키시로_미야비 2025-09-23 09:16:44 *수정됨 궁에 기운 써서 발동하는 추가타가 있나봄 그거 때메 좀 오묘하게 나온듯 펼쳐보기▼ 미니멀리즘 2025-09-23 10:03:48 ㄴㄴ 내말은 궁 애니메이션 펼쳐보기▼ 츠키시로_미야비 2025-09-23 10:04:43 *수정됨 그니깐 망치로 내려치는게 데시벨 궁이고 문어다리로 때리는게 기운 게이지 소모하는 추가타 같은데 펼쳐보기▼ 플로라 2025-09-23 09:31:20 암만봐도 마나토가 s급이었다가 강등당했고 얘는 급조했든지 아니면 원래 a급 구상했다가 격상시킨거 같음ㅋㅋ 펼쳐보기▼ 유파동방불패 2025-09-23 13:47:43 미나토가 뭔s급이여 ㅋ 펼쳐보기▼ 플로라 2025-09-23 14:08:05 유파동방불패 2025-09-23 14:08:30 지가 먼저 병신같은 소리해놓고 ㅎ 펼쳐보기▼ 플로라 2025-09-23 14:08:39 긁? 펼쳐보기▼ 플로라 2025-09-23 14:11:25 긁혀서 튀었네 병신 ㅎ 펼쳐보기▼ ㅇㅇ 2025-09-23 15:45:15 제3자로써 님이 병신 맞는 것 같아요 펼쳐보기▼ 플로라 2025-09-23 23:33:56 부계들고 오는 병신 ㅎ 펼쳐보기▼ 쉬고싶음 2025-09-24 01:35:32 마나토가 강등당한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이드하리보다 마나토가 퀄 더 좋긴함 펼쳐보기▼ 플로라 2025-09-24 03:17:55 마나토 모션 그대로 두고 이펙트 추가했으면 걍 s급처럼 보일거같더라 지금은 이펙트를 a급에 맞춰서 덜 넣은 느낌이고 펼쳐보기▼ junhy92 2025-09-24 04:19:36 *수정됨 A급 수준의 도플갱어들이 콤보스킬이 두 번까지만 발동하는 정예급인데 마나토 도플갱어가 제인이나 휴고처럼 3번까지 발동하는 보스급인 걸 고려하면 마나토도 원래는 S급이었을지도 모르겠네. 펼쳐보기▼ basicisad 2025-09-23 09:33:00 YOuO 2025-09-23 09:49:07 얼음 명파 파이퍼잔아 펼쳐보기▼ Prankster 2025-09-23 10:39:41 초 럭키 파이퍼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9-23 12:01:32 궁 저거 밋밋히게 콩 찍고 촉수 찍 하는게 끝임? 펼쳐보기▼ 망나뇽파괴광선 2025-09-23 12:26:18 나가카보로스 펼쳐보기▼ ㅇㅇ 2025-09-23 13:26:39 역대급 버전이긴 하넼ㅋㅋㅋ다양한 의미로 ㅋㅋ 펼쳐보기▼ 니트로퓨엘한잔 2025-09-23 17:02:33 *수정됨 궁 일라오이 궁이네 ㅋㅋㅋㅋ 빠르게 3번 내려찎으면 타격감있어서 좋을것같은데 펼쳐보기▼ FELIS 2025-09-23 22:57:15 얼음촉수 이쁘네 펼쳐보기▼ 와들 2025-09-23 23:31:37 대상 중심으로 촉수 원형으로 퍼져서 내려치는 거 암만 봐도 일라오이 그거 같음 ㅋㅋ 펼쳐보기▼ 1등타조 2025-09-24 02:08:23 하... 촉수를 꼭 상시로 보이게 했어야 했을까 펼쳐보기▼ slrkanjsepdyd 2025-09-24 07:25:09 읍 몬헌 생각나개 하는구만 펼쳐보기▼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9-25 01:40:30 몬헌 해머 모션 같냐 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드하리는 역대급 꼴림이고 루시아는 역대급 노꼴인데 [1] 슨파클 2025.09.23 157 0 오피뽑을재화 단 7000 편한닉네임 2025.09.23 66 0 뾱뾱이 의현 없으면 걸러도 되는거지? [6] 잔다 2025.09.23 185 0 솔직히 이블린이 스토리만 보면 약간 정신병자같은데 [2] 파르티잔 2025.09.23 186 0 유출잡담 뒷태 찾아보니 번헤어였네요 [5] ㅇㅇ 2025.09.23 339 0 유출잡담 루시아 폴리크롬 수호력 보소 비비안 돌파를 하라는 계시다 [10] 여름풀 2025.09.23 323 0 유출잡담 어 잠깐만 저 찌라시 [14] 아스나남편 2025.09.23 473 0 시드 빨리 방 빼!!!!!!! [2] 일상공유 2025.09.23 130 0 어떻게 신캐이름이 오피녀? 치안담당치녀 2025.09.23 129 0 로켓대검도 나오겠지? 나메코 2025.09.23 36 0 유출잡담 아니 너네가 쌀먹하면 안되지.. [8] ㅇㅇ 2025.09.23 415 5 '못생겨서 안뽑는다는 놈들을 극도로 주의하십시오...' [4] 호두와미카 2025.09.23 208 7 유출잡담 근데 이드하리 문어 시렌은 맞음? [12] ㅇㅇ 2025.09.23 494 0 유출잡담 딜러였음 다 시원하게 거르고 휴고 따라갔지 [1] heigani 2025.09.23 206 0 🖼️짤 시드 킥보드 고치기 [4] 미역한줄기 2025.09.23 473 5 빨간불때 반격누르면 회피로 나가는애들 넣으면 [3] 버찌 2025.09.23 106 0 이드하리 조합 어케쓰지 [7] 슨파클 2025.09.23 2335 0 뉴에리두 여자들은 다 개보지지요 [2] 네코단 2025.09.23 100 0 테섭/유출 실비 AS 프리뷰 애니메이션 [18] Warning 2025.09.23 4966 0 유출잡담 ㄹㅇ 반응 안오네 [1] 페페 2025.09.23 233 1 테섭/유출 마나토 프리뷰 애니메이션 [17] Warning 2025.09.23 2988 0 이드하리는 문어발 모여있는쪽에 뷰지 달려있는거임? [1] 한강남자 2025.09.23 75 0 유출잡담 이드하리 조합 이드하리 귤복복 루시아임? [5] 이걸쓰고있네 2025.09.23 520 2 테섭/유출 이드하리 프리뷰 애니메이션 [30] Warning 2025.09.23 4319 0 다들 성능보고 뽑음? [25] ㅇㅇ 2025.09.23 191 0 유출잡담 근데 이드하리도 사실 퀄리티 이슈 있지 않냐 [17] ㅇㅇ 2025.09.23 492 0 복귀 생각 없었는데 이건 못 참겠따 ㅇㅇ 2025.09.23 86 0 사매님 뿌뿌... [2] 모엥이 2025.09.23 87 0 유출잡담 근데 이 바니걸 왜캐 자연스럽냐 [7] crazyyyy 2025.09.23 433 0 내아내임 [6] 네코단 2025.09.23 108 0 유출잡담 모드의 힘을 쓴다면... [3] ㅇㅇ 2025.09.23 204 0 그냥 비키니 입혀주셈 [3] Esther_ 2025.09.23 160 0 유출잡담 어떻게 캐릭이 둘 다 [10] Aglex 2025.09.23 332 0 엘렌 맨날 엎드려서 잔거 치곤 가슴 존나 큰거 아님? [2] 밍기적밍기적 2025.09.23 112 0 유출잡담 얘 의외로 헤어스타일 문제 맞는거같은데 [11] 기본테크닉 2025.09.23 466 0 유출잡담 솔직히 이쁘게만 나오면 다 뽑지않음? [7] 민트초치킨 2025.09.23 214 0 내가 지금 진짜 고통스러운건 [6] 파르티잔 2025.09.23 217 0 유출잡담 이년은 엔진 필수네 [4] ㅇㅇ 2025.09.23 455 0 롶흐꾼 정말로 나 안 뽑을거야 [3] RONDO 2025.09.23 195 2 유출잡담 전보단 확실히 괜찮긴한데 [2] 모엥이 2025.09.23 234 0 나도 남캐 잘안키우니까 ㅇㅇ 2025.09.23 58 0 유출잡담 한정지원 지금까지 디자인 야무지게 뽑긴했으니까 [7] SISTINA 2025.09.23 271 0 유출잡담 내가 진짜 남캐는 안키우는데 [6] ㅇㅇ 2025.09.23 273 0 인호야 그리 되었다.. [4] ehfwlsaos 2025.09.23 128 2 내가 의현 아스 귤복 유즈 미야 앨리스 뽑고도 [2] 미카는공주님이야애호해 2025.09.23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9-23 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