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캐는 이렇게 있고 앨야유 미리소 시오트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다른 파티는 14000 넘기는데 미리소는 제가 잘 못 써서 그런지 1별이 한계더라구요. 이번 픽업에서 비비안 먼저 우선으로 뽑아서 앨야유에 야나기 대신 비비안을 넣고 미리소에 리카온에 야나기를 넣는데 더 나을까요?

지금 캐는 이렇게 있고 앨야유 미리소 시오트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다른 파티는 14000 넘기는데 미리소는 제가 잘 못 써서 그런지 1별이 한계더라구요. 이번 픽업에서 비비안 먼저 우선으로 뽑아서 앨야유에 야나기 대신 비비안을 넣고 미리소에 리카온에 야나기를 넣는데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