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가진 풀돌 잘 써보는 정말 재밌는 컨텐츠라 맛있게 파먹음


전초전은 시유정도 난이도라 고돌파 까지는 필요없는거같음


보스전은 강습전 난이도정도


만점 찍는데 젤빡신 복병은 브랑그였음... 조작점수 5천점 먹는데 랜덤이라 2시간동안 브랑그만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