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2.3은 꼴리는거 없어서 개이득이네 2.4 전반기 후반기도 노꼴이라  2달 가까이 아끼겠네

마지막에 나윤 엽빛나는 아이젠 여동생인가

걔가 젤 꼴림 걔 나올때까지  존버 가능해서 이득봄



스토리는 나루토 블리치 떠오르네

고치되고 꿈꾸는건 나루토 무한츠쿠요미 보는 기분이고

화이트 마나토 디자인은 블리치 참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