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은 꼴리는거 없어서 개이득이네 2.4 전반기 후반기도 노꼴이라 2달 가까이 아끼겠네
마지막에 나윤 엽빛나는 아이젠 여동생인가
걔가 젤 꼴림 걔 나올때까지 존버 가능해서 이득봄
스토리는 나루토 블리치 떠오르네
고치되고 꿈꾸는건 나루토 무한츠쿠요미 보는 기분이고
화이트 마나토 디자인은 블리치 참월 느낌

2.3은 꼴리는거 없어서 개이득이네 2.4 전반기 후반기도 노꼴이라 2달 가까이 아끼겠네
마지막에 나윤 엽빛나는 아이젠 여동생인가
걔가 젤 꼴림 걔 나올때까지 존버 가능해서 이득봄
스토리는 나루토 블리치 떠오르네
고치되고 꿈꾸는건 나루토 무한츠쿠요미 보는 기분이고
화이트 마나토 디자인은 블리치 참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