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유출잡담 다이아린 모션 호모버스치고 좀 씽크빅한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596 작성일 2025-10-17 20:23:46 수정일 2025-10-17 20:26:19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50917560 그냥 소환도 아니고 차크람에 대고 슉슉슉쉬발러마 하면 원격으로 때리는거 좀 신박했다이거 설마 오리지널 아이디어임? 얘도 원본이 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10-17 20:27:20 후파 펼쳐보기▼ ㅇㅇ 2025-10-17 20:38:18 하늘아래 새로운것이 없노 그래도 모션 복붙한 느낌은 아니네 펼쳐보기▼ BC 2025-10-17 20:34:52 그냥 관통해서 공격하는건 이미 많이 써먹은건데 거대화 첨가는 신박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5-10-17 20:41:35 GLaDOSxHAL 2025-10-17 20:43:44 손발거대화는 베요네타 베이스겠지 펼쳐보기▼ 펭민 2025-10-17 20:53:44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50908441 펼쳐보기▼ ㅇㅇ 2025-10-17 20:55:02 ㅇㅇ 2025-10-17 21:00:28 *수정됨 베요네타, 드래곤볼 쟈넨바! 펼쳐보기▼ ㅇㅇ 2025-10-17 21:18:03 키아나 같은 느낌도 있음 초창기 ㅋㅋ 펼쳐보기▼ 엘프조아 2025-10-17 22:16:27 저거 붕괴 a키아나가 저런 느낌이긴 함 펼쳐보기▼ 대깨미 2025-10-17 23:33:58 a 아니야 b야... 펼쳐보기▼ 엘프조아 2025-10-17 23:34:24 아 b 였나? 2부 시작하고 접었더니 기억이 가물가물하노 펼쳐보기▼ 대깨미 2025-10-17 23:35:25 엘프조아 2025-10-17 23:36:12 맞네 맨 처음 주는 거 b 였네 ㅋㅋㅋㅋ 그러다가 a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잡담 2.4 버전이 [5] 오스트레일리아_헝가리_이중제국 2025.10.17 436 0 아 시발 따흐흑 좋다고 말해 씨잇팔 [13] 젠젠제 2025.10.17 307 1 비비안 복각 하루만에 못써먹게하네! [4] ㅇㅇ 2025.10.17 266 0 다이아린 좀만 늘려줬으면 좋았을텐데 [2] 리눙 2025.10.17 271 0 다이아린 훌라후프에 자지 넣은다음에 [7] 허씨 2025.10.17 276 3 유출잡담 다이아린 모션하고 스킬이름하고 따로 노는 줄 알았는데 [3] 흔하다고맞지는않음 2025.10.17 536 0 아 택배 기대했는데 대전허브 탈출 실패함... NikaFive 2025.10.17 80 0 ⚠️스토리/스포 코마토 마나토형님 [1] 오키타씨 2025.10.17 236 0 (보지맛!!) 어제 이블린 배운거 정리 [13] 허씨 2025.10.17 408 0 유출잡담 다이아린 링에 엉덩이 넣으면 어떻게 됨? [4] 오르페라하우스 2025.10.17 368 0 마을서 루시아로 다니다보면 ㅇㅇ 2025.10.17 96 0 아침부터 야할수 없는 코 ㅋㅋㅋㅋ [8] ㅇㅇ 2025.10.17 236 0 임계 ㅈㄴ 재밋네 ㅋㅋㅋ [8] ECO 2025.10.17 271 1 근데 여기에 '그거'어디감?? [2] 미래없는 2025.10.17 195 0 이거 하면서 실제 육성으로 한숨나옴 ㅋㅋㅋㅋㅋ [8] 쥐맨 2025.10.17 319 0 이번픽업 진짜 신중하게 선택과집중 해야겟는디 [9] ㅇㅇ 2025.10.17 313 0 질❓문 뉴비 이거 손 문제임? [14] ㅇㅇ 2025.10.17 316 0 유출잡담 다이아린 뭔가 인간실격 2025.10.17 194 0 의현vs미야비 딱 알려준다 [4] Nowt 2025.10.17 317 0 스토리 미는데 루시아 빵댕이 좆대네 [1] lllllll 2025.10.17 208 0 유출잡담 다이아린 보고왔따 [2] 바냐말랑뱃살 2025.10.17 292 0 아 복귀하지말걸 [3] ㅇㅇ 2025.10.17 177 0 아니씨발 시드 안뽑았는데 [5] 초 2025.10.17 251 -3 유출잡담 다이아린 모션 호모버스치고 좀 씽크빅한데?? [14] ㅇㅇ 2025.10.17 596 0 이게 초등학생 스쿨미즈복임 [2] 허씨 2025.10.17 202 0 명파는 전무뽑을 너무 노골적으로 유도함 [3]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10.17 218 0 엽빛나때 S배포 한명 있을거라고 봄? [7] 대파 2025.10.17 272 0 이번에 설문조사하면 건의넣을거 메모용 [4] ㅇㅇ 2025.10.17 151 0 ㅋㅋㅋ 새로나온 이 보스새끼 11호 궁극기 안맞음 [2] 쥐맨 2025.10.17 196 0 유출잡담 시드 파츠는 언제쯤 나올려나 [2] 아몬드 2025.10.17 327 0 ⚠️스토리/스포 이벤스) 이새끼는 한결같아서 호감이네 [1] Violet_Moon 2025.10.17 254 0 죄책감때문에 대리고 왔다 [5] Rrty 2025.10.17 191 1 센남충의 손에 차크람이 넘어가면 안대는이유 ㅇㅇ 2025.10.17 105 0 컴 커세어 세팅으로 바꾼 기념 [2] 국가제한알림 2025.10.17 145 0 리다이린 얘도 이름 제대로 불리는 꼴을 못보네 ㅋㅋ [6] ㅇㅇ 2025.10.17 310 0 근데 이드하리 까는애들 그거임? [7] 락다운_ 2025.10.17 243 0 5팟 컨텐츠 언제까지 깨야되는거야??? [6] ㅇㅇ 2025.10.17 138 0 🖼️짤 통 큰 자오 [3] 환상적인캬루나비탕 2025.10.17 426 1 이번 강습전도 쌀먹완료했다 [1] ㅇㅇ 2025.10.17 120 0 다이아린 사기라니까 큰일났네 [4] fumifumi 2025.10.17 428 0 와 이드하리 가슴쩐다 [1] 오키타씨 2025.10.17 278 0 아시발 빌리 인연 4단계 tv제로공동 가야되는거임? [5] Rrty 2025.10.17 147 0 풀돌전무 11호보다 마나토가 왜 더 쎈거같지? [4] ㅇㅇ 2025.10.17 435 0 니콜은 와이즈가 볼때 [2] 허씨 2025.10.17 236 0 게임때문에 눈물이 글썽인건 오랜만이야 [4] 쥐맨 2025.10.17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0-17 21: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