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반악은 어떻게 쓰는거지 텐링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7 작성일 2025-12-18 01:14:20 수정일 2025-12-18 01:15:05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57094534 얘가 모션이 느려서 콤보 넣는 동안에 적들이 가만히 기다려 주질 않아서 계속 끊기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훟후핳하 2025-12-18 01:20:18 패링치고 추가타 넣은 뒤에 평꾹이나 강꾹 하면 콤보 시동기 나가니까 그 이후에 넣어보셈. 어차피 커맨드 기술은 다 무적 떡칠임 펼쳐보기▼ ㅇㅇ 2025-12-18 01:21:02 완캔 타이밍에 자체패링이니 회피하면 판정이 남음 + 모션중에 교채패링하면 반악은 남아서 계속 때림 이런걸 이용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엔진 이제 안뽑아야겠다 토키도키 2025.12.18 85 0 아 2.5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이법률 2025.12.18 61 0 섭종까지 쓰는 ㅇㅇ 2025.12.18 89 0 난 시드 안 뽑았어 bomdmn3d1 2025.12.18 84 0 오늘이 1.4 나온지 1주년이면 [3] 사치미치코 2025.12.18 105 0 중국이나 일본 인기 투표는 없음? [1] 용식이를담는상자 2025.12.18 88 0 이제 1.x 버전 상시복각채널 하나 만들만함 [4] 푸푸덕 2025.12.18 101 0 레딧에서 좋은소리을 듣다<<제일 쓸모없는거 [4] ㅇㅇ 2025.12.18 201 0 요즘 미야비도 강공처럼 쓰면 되는거 맞나 [4] 아이헤 2025.12.18 160 0 찢붕이 셀프 생일선물 줬다 [5] 인공위성_ 2025.12.18 102 11 레딧에 시드 불호단은 왜 많은거지? [15] 용식이를담는상자 2025.12.18 309 0 질❓문 엘렌 5번 디스크 주옵션 뭐 써야함?? [7] 알호나 2025.12.18 517 0 류웨이 요즘 좀 어렵냐? [16] 나고카 2025.12.18 339 0 미야비가 왜 인기가 많은건지 모르겠네 [17] 궁극의섹스롸벗아리스 2025.12.18 334 0 테섭/유출 코옵모드 에이전트 무장 정리 [27] crazyyyy 2025.12.18 3677 0 도발캔슬 들어가니 그로기에 기술 하나가 더 들어가는데 [17] ㅇㅇ 2025.12.18 199 0 다른게임에서 본 댓글인데 이말이 얼추맞는거 같기도하고 [9] ㅇㅇ 2025.12.18 212 0 반악 사용법 [2] 뽀록마스터 2025.12.18 155 0 딸깍 이벤트에 자오가 귀엽네 [3] ss 2025.12.18 133 0 서구권은 확실히 여자 아동 체형 인기 없나보네 [16] 용식이를담는상자 2025.12.18 385 1 자꾸 뭔 호두 굴러가는 소리가 나길레 뭔가 했더니 [8] ㅇㅇ 2025.12.18 195 0 반악 체급 대충 몇 이블린임? [4] ㅇㅇ 2025.12.18 354 0 씨발 너희는 그레이스 키우지마라 [18] 그레이스한테나사조여지고싶다 2025.12.18 342 -1 반악은 어떻게 쓰는거지 [2] 텐링즈 2025.12.18 177 0 젠존제 넌 어떡할거지? [4] 해응ㅇwㅇ 2025.12.18 166 0 🎓정보/공략 2025년 찢 에이전트 러시아권 인기투표 결과 (1.0~2.4버전) [52] crazyyyy 2025.12.18 2946 26 빛나 자체 체급만으로 강습전 3별은 하겠지 [7] 모더렐라 2025.12.18 177 0 어제 술 진탕 마시고 일어나서 한다는게 [48] 명화대공 2025.12.18 351 2 의외로 초면 여성에게 하면 실례인 말 [5] ㅇㅇ 2025.12.18 239 0 1주년은 미야비인데 브랑그가 2.0이 되버린 [3] 애미야비 2025.12.18 178 0 반악 무난하게 A는 따오네 [5] ㅇㅇ 2025.12.18 236 0 파티 편성 [3] 개허접자까까 2025.12.18 95 1 귤뽁이 [4] ss 2025.12.18 113 1 스팀덱으로 찢하는사람? Sufeel 2025.12.18 108 0 💬번역 날먹번역) 난자야 진정해 [31] 명화대공 2025.12.18 5595 43 폰 바꾸고나니 제로공동도 겁나 쾌적하네 [17] 델타메일 2025.12.18 383 1 찢붕아 다음주면 크리스마스인데 [8] 네코단 2025.12.18 101 0 미야비가 좀 애증의 캐릭이 아닌가 상시배신 2025.12.18 119 0 반햄 손에 익으니까 ㄹㅇ재밌네 [6] 젤리맨 2025.12.18 186 0 속보)다니마루 센세 [39] tklmkl 2025.12.18 5234 72 귤복복이 매일 성장한다고??? [5] 엘프조아 2025.12.18 179 0 유출잡담 난 자네를 믿네 [4] 틀딱마스 2025.12.18 619 0 그래서 다들 반악 뽑음? [11] imivy 2025.12.18 238 0 니들은 귤복복 뽑지마라 [5] bomdmn3d1 2025.12.18 180 0 유출잡담 제인 스킨 살까말까 [12] crazyyyy 2025.12.18 83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2-18 01: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