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수나아리아는 넘길거긴 한데 이제 막 앨리스이상팟 뽑기 시작해서 앨리스한테 성능 좋을지 잘 모르겠음 엘비유 할라 했는데 남궁우 격파 속도도 엄청나길래 생각보다 그냥 괜찮아 보이는데 어쩜 좋을까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