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짱팝 그런건 아무래도 좋음 그거보다 얘네 대기업 맞냐 아무리 미니게임일 뿐이라지만 ui 디자인 진짜 이게 최선인가 싶다 좋은 리듬게임이 얼마나 많은데 그거 조금만 참고해도 이런 디자인은 안나옴
그리고 꼴랑 리듬게임하는데 렉은 왜캐 걸리는거임 발열도 ㅈㄴ 심해 하튼 이번이벤트는 진짜 실망스럽네


나는 짱팝 그런건 아무래도 좋음 그거보다 얘네 대기업 맞냐 아무리 미니게임일 뿐이라지만 ui 디자인 진짜 이게 최선인가 싶다 좋은 리듬게임이 얼마나 많은데 그거 조금만 참고해도 이런 디자인은 안나옴
그리고 꼴랑 리듬게임하는데 렉은 왜캐 걸리는거임 발열도 ㅈㄴ 심해 하튼 이번이벤트는 진짜 실망스럽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