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장 두개시킨줄 알앗는데


한개당 3개가 들은 묶음이엇네


어쩐지 비싸다 햇다


워낙 비쌋어서 "아 해외라서 쌈장도 두개에 한화 2만원대 하는구나" 햇는데 그게 아니엇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