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귤루 엽자수 보다 aod 너무 약한거같은데..


격파시킬 시간에 다 때려잡겠던데..


재로공동 접대가 남궁이라 aod해봣는데


의현 빛나 미만 잡이던데... 허...


내가 잘못굴리나... 오래걸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