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비 출시 이후 풀돌 미야비로 킬 해본적 딱 한번 있는데 남궁우로 하니까 킬이 바로 나오네

시간이 좀 아슬아슬하긴 한데 다르게 말하면

풀돌 미야비로도 시간이 아슬아슬한  손고자 유저도 킬을 만들어주는 남궁우가 진짜 개 사기 라는걸 알수 있다 

만약 다른 에이전트(비비안이나 1돌 트리거)였다면 평소에 킬을 못냈으니내 손으로 절대로 킬 못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