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에서도 오른쪽 아래에 파에톤HDD 방에 있는 파에톤이 일부러 얼굴지워놓은 사진 가지고있네

예상도 뭣도 필요없는 명실상부 얘네들 맞네


딱봐도 펜으로 지우고 불로 태워서 파에톤이 일부러 지운게 보여서
슬픈과거 내지 증오의 대상이라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등장하심

이번에 스토리 떡밥 많이풀릴것같아서 너무 기대됨